문화/연예

전체기사 보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 드라마 최초 제11회 마리끌레르 영화제 공식 초청!

오는 28일(일) CVG용산아이파크몰에서 최종화 상영 및 GV 진행 GV에 임대형, 전고운 감독, 이솜, 안재홍 배우, 진명현 모더레이터…유쾌한 토크 예고 티빙 “스크린을 통해 의 신선한 감동을 다시 한번 선사할 것으로 기대”

(반려동물뉴스(CABN))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가 마리끌레르 영화제에 공식 초청됐다. 이는 영화가 아닌 드라마로는 최초이며, OTT 콘텐츠로도 처음이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마리끌레르 영화제는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국내외 신작과 화제작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다. 올해는 4월 26일(금)부터 28일(일)까지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다. 'LTNS' 공식 상영은 28일(일) 13시 50분에 진행되며, 최종화인 6화를 상영한다. 상영 후 마련되는 GV(관객과의 대화)에는 임대형, 전고운 감독, 이솜, 안재홍 배우, 진명현 모더레이터가 참석해 유쾌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극본,연출 임대형,전고운(프리티 빅브라더), 제작 바른손스튜디오,엘티엔에스 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제공 티빙(TVING))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이솜)과 사무엘(안재홍)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이다. 한국 드라마에서는

’짠남자’ 김종국이 ‘흥청이?망청이’들 집에 쳐들어간다! MBC 신규 예능 ‘짠남자’ 5월 7일 첫 방송!

흥청망청 쓰는 사람들 집을 습격해 낭비 습관을 고쳐주는 참교육(?) 프로그램! 연예계 대표 ‘소금이’들의 플렉스 잔당 갱생 프로젝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짠돌이 김종국과 한국의 오프라 윈프리 장도연의 만남 배우 이준, 배우 민진웅, 개그맨 임우일, 방송인 사유리! 연예계 대표 ‘소금이’ 라인업 결성! 짠소리로 참교육 기대!

(반려동물뉴스(CABN)) MBC가 연예계 대표 짠돌이 김종국과 함께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짠남자'(기획 정윤정, 연출 노승욱, 박동빈)를 선보인다. '짠남자'는 평소 짜디짠 절약 습관을 지닌 '소금이'들이 거침없이 플렉스하는 '흥청이?망청이'들 집을 습격해 참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예능계 대세 MC 김종국, 장도연이 진행을 맡는다. 물티슈도 빨아 쓰는 김종국과 이제는 절약하는 삶을 살고 싶은 장도연이 연예계에 숨은 '흥청이?망청이'들의 소비 습관을 파헤칠 예정이다. 김종국을 필두로 배우 이준, 배우 민진웅, 개그맨 임우일, 방송인 사유리가 집으로 출동한다. 평생 쓰지 못 할 거면 사지 않는다는 이준, 대중교통도 아낀다(?)는 도보왕 민진웅, 주변인 옷을 수거해 입는 임우일과 아들에게는 써도, 본인은 극한으로 아끼는 사유리까지. 절약 DNA로 가득한 이들의 짠소리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꽂히면 무조건 사는 사람, 오로지 멋을 위해 쓰는 사람, 정신 차려보니 돈이 줄줄 새고 있는 사람 등 '소금이'들의 분노 지수를 올리는 '흥

지성,"마약팀 에이스, 대대적으로 인정받았다!"경찰 정복X임명장 수여X늠름한 경례, 장재경 역 첫 포스 공개!

“지성,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다!”

(반려동물뉴스(CABN))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 지성이 '마약반 에이스 형사' 장재경으로 변신한 첫 포스를 공개, '피고인'을 함께한 SBS와 찰떡궁합, 인생작을 예고했다. 오는 5월 24일(금)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 제작 스튜디오S, 쏘울픽쳐스, 풍년전파상)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20년간 이어진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 추적 서스펜스' 드라마다. 무엇보다 '커넥션'은 '검사내전'에서 공감 스토리텔러의 영향력을 선보인 이현 작가와 '트롤리'로 색다른 시선과 풍성한 연출력을 뽐낸 김문교 감독이 의기투합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지성과 전미도, 개성파 배우 권율, 김경남 등이 출연하며 2024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성은 '커넥션'에서 안현경찰서 마약팀 경감 장재경 역을 맡아 경찰 내 선후배의 신임을 한 몸에 받는 에이스 형사의 늠름함과 강제로 마약에 중독되는 마약팀 에이스 형사의 혼란스러

MBN ‘세자가 사라졌다’ 최종윤, 내금위장 ‘중영’ 역으로 맹활약 펼친다!

‘묵직한 카리스마’ 조선시대 최고 장수 면모 발산! “강인함을 보여주기 위해 액션 스쿨에서 연습,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반려동물뉴스(CABN)) 최종윤(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조선 시대 최고 장수로 변신했다. 최종윤은 지난주 새롭게 시작한 MBN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극본 박철, 김지수, 연출 김진만, 제작 스튜디오 지담, 초록뱀미디어, (주)슈퍼북)에서 궁궐 수비와 임금의 신변 보호를 담당한 내금위의 최고 우두머리인 내금위장 '중영' 역으로 화려하게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방송에서 중영은 상당한 무술 실력으로 불시에 궁을 급습한 자객들로부터 왕을 지켜내며 팽팽한 긴장감 선사, 전개의 도입부부터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이처럼 중영은 반정으로 왕위에 올라 항상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해종(전진오 분)과 세자 이건(수호 분)을 비롯한 왕실 사람들의 안위를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예상돼 앞으로 선보일 활약에 큰 기대가 모인다. 이에 최종윤은 ''중영'은 충직함과 강인함을 동시에 겸비한 인물이어서 액션 스쿨에서 꾸준히 무술 연습을 하며 액션신을 빈틈없이 준비했다. 내적으로는 '중영'의 감정과 표정을 무인답게 절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