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SKT 이프랜드, 오늘 메타버스 세상에서 IF엔터테인먼트 주최로 "IF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열어

 IF엔터테인먼트 예선전의 지원 분야는 뮤지션, 비주얼 아티스트, 댄스, 스타일, 연기로 중복지원이 가능

반려동물뉴스(CABN)

 

<출처 : IF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이프랜드에서는 인기 이프랜드 걸그룹 이프리젠디를 중심으로 기획사 IF엔터테인먼트 첫번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메타버스 오디션은 4회에 걸쳐 진행되며 걸그룹 멤버들이 총 4회에 걸쳐 오프닝, 예선전, 결승전, 시상식을 진행한다. IF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현생에서 이루지 못한 아이돌, 뮤지션, 아티스트의 꿈을 지원하고 노래, 춤, 그림, 예능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도전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이번 IF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의 일정은 8월 30일(화) 오후 9시 "IF엔터테인먼트 오디션 OPEN" 호스트-핀님, 9월 6일(화)  7시 30분 " IF엔터테인먼트 예선전 " 호스트-당도최고, 9월 23일(금) " IF엔터테인먼트 결승전 " 호스트-홍춘이, 9월 30일(금) 오후 10시 "IF엔터테인먼트 결승전" 호스트-엘리클래스로 진행된다. 

 

금일 실시되는 IF엔터테인먼트 예선전의 지원 분야는 뮤지션, 비주얼 아티스트, 댄스, 스타일, 연기로 중복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오디션 진행시에 분야 별로 즉석 테스트가 진행될 수 있다고 밝혔다. 오디션 지원 자격은 이프랜드 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누구나 가능하며 오디션 참가자에게는 무대에서 총 3분의 시간이 주어진다.참가자에게 주어진 3분안에  자기소개와 지원분야(어필 타임) 등의자유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면 된다. 이 기사는 IF엔터테인먼트 공지사항을 참조하여 작성되었다.

 

한편, 다가오는 9월 23일(금)일에는 IF엔터테인먼트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며 예선을 통과한 아티스트들은 이프레젠디의 멘토링을 지원받게 될 예정이다.

 

<출처 : IF엔터테인먼트 제공>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