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전체기사 보기


"TV는 사랑을 싣고" '아모르파티' 김연자 최초 고백! 18살 때 헤어진 ‘엄마’ 만나고 싶다?!

(반려동물뉴스(CABN))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남녀노소 세대 불문, 전 국민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던 국민 트로트 ‘아모르파티’의 주인공, 트로트계의 여왕 김연자가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 MC 김용만은 “이분을 모시기까지 자그마치 1년이 걸렸다”며 김연자의 등장에 열렬하게 환호를 보냈고, 김연자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아모르파티’와 신곡 ‘블링블링’을 열창하며 촬영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날 김연자는 ‘엄마를 찾고 싶다’는 뜻밖의 발언을 해 2MC를 혼란에 빠트렸는데. 이에 MC 김용만은 깜짝 놀라며 혹시 친어머니를 찾는 거냐고 조심스럽게 되물었고 김연자는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17살 때 서울 강북구 미아동에서 지내던 시절, 친엄마보다 더 물심양면으로 챙겨줬던 ‘수양 엄마’를 오늘 꼭 뵙고 싶다”고 고백했다. 노래를 좋아했던 김연자는 아버지의 권유로 가수가 되기 위해 14살 때 학업을 접고 전라도 광주에서 홀로 상경했다. 뒤따라 그녀의 어머니도 어린 두 동생을 데리고 서울로 올라왔지만, 사글세 단칸방에서 지내며 갖은 일과 육아를 병행하느라 장녀 김연자를 돌볼 수 없었던 상황. 그 당시 그런 그녀를 친딸처

경기스마트미디어센터, 1인 미디어 창작자를 위한 특강 개최

지난 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제작실습과 이론특강 등 6개 무료강의 마련

(반려동물뉴스(CABN))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 운영하는 경기스마트미디어센터는 장래희망이 유튜버인 학생부터 1인 미디어 분야에 전업 혹은 겸업하고 싶은 중장년층까지 차세대 크리에이터를 위한 ‘1인 미디어 특강’을 지난 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센터 등지에서 개최했다. 1인 미디어 전문가와 함께하는 이번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제작실습 교육과 1인 미디어 산업동향과 사업화 등에 대한 이론 교육으로 구성된다. 제작실습 교육은 지난 12월 5일(목)부터 6일(금)까지 2일간 경기스마트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되며, 1인미디어 콘텐츠 기획, 1인미디어 콘텐츠 촬영실습, 1인미디어 콘텐츠 편집 실습 등 1인미디어 콘텐츠 제작 전과정에 대한 실습 교육으로 진행된다. 이론 교육은 오는 12월 16일(월)부터 18일(수)까지 3일간 외부에서 진행되며, 1인미디어 기획과 수익화, MCN(다중채널네트워크) 등 1인미디어 관련 산업동향, 1인미디어 관련 저작권과 유의사항 등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경기센터 1인 미디어 특강은 1인 미디어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12월 15일(일)까지 스마트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아이스타일의 아시아 최고 화장품 리뷰 사이트 ‘앳코스메’, ‘2019 베스트 코스메틱스 어워즈’ 발표

대상에 세잔느 ‘펄 글로우 하이라이트’ 선정돼

(반려동물뉴스(CABN)) 일본 도쿄의 아이스타일이 지난 12월 3일 ‘앳코스메 2019 베스트 코스메틱스 어워즈’와 함께 올해 최고의 미용 트렌드를 발표했다. 아이스타일은 아시아 최대 뷰티 정보 및 미용 리뷰 사이트인 ‘앳코스메’를 운영하고 있다. ● 세잔느 ‘펄 글로우 하이라이트’, 대상 수상 올해 어워즈 후보 제품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호평받은 제품은 세잔느의 ‘펄 글로우 하이라이트’로 2019년 대상을 차지했다. 2019년 소비자들은 자신의 피부 상태를 더 많이 의식하게 됐다. 그 결과 올해 수상 라인업에는 자연스러운 ‘노메이크업 룩’, 이슬을 머금은 듯한 ‘윤기 룩’ 스타일, 화사해 보이는 ‘톤업 효과’ 등의 키워드를 앞세운 제품이 대거 포함됐다. 이들 제품은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피부 마무리와 피부 전반 상태에 대한 효과를 강조하고 있다. 이 같은 경향은 사진 보정 앱이 보편화되면서 촉진된 것으로 보인다. 사진 보정 앱은 사용자가 이상적인 외모로 자신의 사진을 편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실제 생활에서도 보정된 사진과 같은 외모로 보여지기를 원한다. 세잔느의 ‘펄 글로우 하이라이트’는 이 같은 트렌드를 잘 보여

LG전자, 호주 최대 물류단지에 초고효율 태양광 모듈 공급

호주 시드니 소재 ‘무어뱅크 물류단지’에 약 7500장 태양광 모듈 공급 고효율·고출력 자랑하는 LG전자 태양광 모듈

(반려동물뉴스(CABN)) LG전자가 호주 최대 물류단지에 초고효율 태양광 모듈을 대거 공급했다. LG전자는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무어뱅크 물류단지’에 태양광 모듈 ‘네온 2’ 약 7500장을 공급했다. 제품 설치는 LG전자 주요 거래선인 호주 전기회사 ‘모드콜’이 진행했다. 대규모 물류단지의 특성을 고려, 충분한 공간 확보를 위해 지면 위가 아닌 초대형 건물 지붕 위에 태양광 모듈 전량이 설치됐다. 이 현장에 공급된 설비용량은 3Mw급으로 연간 약 4800MWh의 전기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다. 이는 총 1300가구 이상의 가정에 전력을 공급하는 것과 동일한 수준이다. 공급된 LG전자 태양광 모듈은 19.3%의 초고효율은 물론 최대 400W 출력 성능을 지원한다. 모듈 크기는 타사 제품들과 유사하나 대부분 최대 출력이 360W인 점을 감안할 때 단위 면적당 11%가량 더 많은 전기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다. 이는 건물 지붕 위처럼 한정된 공간에 제품을 설치해야 하는 경우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어 특히 유리하다. LG전자 태양광 모듈은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 보증 정책이 적용됐다. 25년간 제품 보증은 물론 모듈 출력 성능도 90

LG생활건강, 빌리프 ‘홀리 졸리 빌리프’ 스페셜 에디션 출시

홀리데이 빌리프 매장을 서커스보이밴드만의 위트와 상상력으로 표현한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 한 해 동안 사랑받은 베스트 셀러의 포장 패키지에 적용, 따뜻한 마음 전하는 연말 선물로도 적합

(반려동물뉴스(CABN)) LG생활건강이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연말을 맞아 빌리프만의 감성을 담은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빌리프X서커스보이밴드 홀리 졸리 빌리프’ 에디션은 일상적인 경험과 상상 속의 이미지를 일러스트와 생활소품 디자인으로 표현하는 ‘서커스보이밴드’와 함께 진행한 것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빌리프 매장 쇼윈도를 상상하며 탄생한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담아냈다. 특히 빌리프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각각 홀리데이 시즌을 상징하는 선물 상자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의 오너먼트로 앙증맞게 표현되어 귀여움을 더했다.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는 홀리데이 디자인은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제품 4종과 연말을 맞아 가까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적합한 기프트 대표 제품 2종에 적용되었다. 보습 폭탄 크림으로 유명한 빌리프 부동의 베스트셀러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과 민감하게 달아오른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붉은기를 개선해주는 2019년의 히트제품 ‘스트레스 슈터 - 시카 밤 크림’, 촘촘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시디즈,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전년대비 매출 409% 성장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맞이 아마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전년비 409% 매출 성장 뛰어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의 시디즈 스테디셀러 사무용 의자 T50 인기 해외 시장에서의 가능성 확인… 향후 제품력 기반으로 글로벌 입지 확대에 박차 가할 예정

(반려동물뉴스(CABN))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진행한 아마존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전년비 409% 성장한 매출을 기록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시디즈는 미국의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에서 지난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일주일간 T50, 링고 등 주력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사무용 의자 ‘T50’을 15~20%, 학생용 의자 ‘링고’를 15%, 헤드레스트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가격 경쟁에 나섰다. 시디즈의 스테디셀러 사무용 의자인 T50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체 매출의 85%를 차지하며 가장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프리미엄과 저가형 브랜드로 양분된 글로벌 의자 시장에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까지 이끌어낸 것으로 풀이된다. 시디즈는 미국 최대 소비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에 진행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제품을 통해 해외 의자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는 2018년 아마존에 입점하며 해외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2020 전통예술 분야 공모사업 통합설명회 개최

9개 사업 총 20억원 지원 창작 작품의 완성도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단계별 지원 모색

(반려동물뉴스(CABN))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 전통공연예술 활성화를 위한 ‘2020년 공모사업 통합설명회’를 오는 12월 9일(월) 국립중앙박물관 소강당에서 개최한다. 전통예술 민간분야 경쟁력 강화와 수요 발굴 확대를 목적으로 9개 사업에 총 20억원을 지원한다. 기존의 일회성 지원에서 나아가 재단의 지원사업과 기획사업간 연계와 레퍼토리화를 위한 단계별 지원이 눈에 띈다. 대표적으로 ‘신진국악실험무대’를 통해 발굴된 신진예술가들에게 재단의 기획공연에 오를 기회를 확대했으며, 기존 신작 발굴에 집중한 ‘창작연희 활성화 사업’은 지원 대상을 신작과 기작품으로 세분화하여 창작연희 레퍼토리 강화에 나선다. 이번 통합설명회에서는 재단의 공모사업 세부내용과 신청 방법 외에도 국악방송, 한국예술인복지재단 등 전통예술인들에게 유용한 정보들이 소개된다. 당일 현장에는 공모사업별 일대일 상담 부스를 설치해 예술인들을 위한 맞춤 상담도 진행된다.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정성숙 이사장은 “전통공연예술 생태계 선순환을 위한 새로운 지원 체계 구축에 고민이 많다”며 “일회성 지원에서 나아가 단계별 지원 모델을 지속적으로 모색하여 예술인들의 안정적인 창작활동과 관객을 위

샘표, ‘버터장조림’·‘불닭볶음’ 반찬 통조림 2종 출시

1976년부터 쌓아온 제조 노하우로 만든 원밀형 반찬 통조림 ‘버터장조림’·‘불닭볶음’ 출시 밥만 있으면 맛있고 든든한 한 그릇 요리 완성… 비빔밥·주먹밥·샌드위치·쌈밥으로 활용 지난 3일부터 통조림 신제품 가장 먼저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 모집 우리맛 연구와 숙련된 기술로 간편할뿐 아니라 맛도 뛰어난 반찬 통조림 라인업 확대 예정

(반려동물뉴스(CABN))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가 1976년부터 쌓아온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집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반찬 통조림 2종’을 선보였다. 샘표는 따뜻한 밥에 얹어 먹으면 일품요리가 되고 주먹밥이나 샌드위치, 쌈밥으로 활용해도 좋은 ‘버터장조림’과 ‘불닭볶음’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선한 원재료를 맛있게 요리해 안전하게 밀봉한 통조림 제품이라 가정에서는 물론이고 여행이나 캠핑, 등산 등 야외에서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샘표 버터장조림은 국내산 돼지고기에 버터를 곁들여 고소한 풍미를 살리고 청양고추로 뒷맛을 깔끔하게 잡았다. 따끈한 밥에 올려 비벼 먹어도 되고 주먹밥이나 샌드위치 속재료로 활용해도 좋다. 아이들을 위한 밥반찬으로 손색없으며 간단지만 든든하게 한끼 챙기고 싶은 자취생에게도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샘표 불닭볶음은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조화롭게 양념한 다음 태국 고추로 화끈한 맛을 더했다. 밥에 얹으면 불닭볶음덮밥이 되고 김밥이나 쌈밥으로 즐겨도 잘 어울린다. 매운맛이 당길 때 간단하게 챙겨 먹기 좋으며 술안주로도 활용 가능하다. 샘표는 반찬 통조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3일부터 15일까지 ‘밥만 있어도 괜찮아, 불닭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