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SKT 이프랜드 고양이 작가 "나비누나" 호몽캠프 출연 예고(9/19 21시)

나비누나는 그림을 전공한 경험으로 고양이를 주제로한 NFT 발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반려동물뉴스(CABN)

 

 

최근 이프랜드 내에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고양이와 관련된 밋업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이프랜드에서는 반려견과 반려묘를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현재 이프랜드 내에서 고양이 작가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나비누나는 사실 15마리의 고양이를 반려하고 있다.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이  남 다른 나비누나는 평소 길고양이 후원과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밋업을 통해 "고양이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그림을 전공한 나비누나는 고양이를 주제로 하여 NFT를 발행있으며 메타버스 세상의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오늘은 메타 인플루언서 나비누나가 호몽캠프에 출연할 예정이다. 호몽캠프에 출연하는 나비누나는 "이프랜드 회원들과 소통하며 반려동물에 대한 깊은 사랑과 올바르게 반려동물을 키우는 삶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프랜드 메타인플루언서 나비누나는 NFT 작가로서 현재 고양이와 관련된 NFT 작품을 준비하여 전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나비누나의 작품을 통하여 고양이에 대한 감성과 따뜻함을 그림으로 느껴 보기를 추천해 본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