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가평 필그림 하우스, 124회 갓데이트 힐링캠프 개최... 여름 휴가로 쉼과 하나님의 사랑을 만나다

가평 필그림 하우스에서 124회 갓데이트 힐링캠프가 열린다.

반려동물뉴스(CABN)

 

 

가평 필그림 하우스에서 124회 갓데이트 힐링캠프가 열린다. 2023년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힐링캠프는 여름 휴가를 맞아 참가자들에게 쉼과 하나님의 사랑을 만나는 기회를 제공한다. 상반기가 지나고 뜨거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우리는 잠시 쉬는 시간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 124회 힐링캠프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되었다. 참가자들은 여름 휴가 동안 휴식을 취하면서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고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힐링캠프는 일반적인 휴가와는 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 참가자들은 가평 필그림 하우스에서 자연과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이 곳에서는 참가자들이 자연 속에서 그림을 통해 자신의 내면을 이해하고 공동체 활동을 통해 사회적 연대를 형성한다. 또한,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기도회에 참석함으로써 마음을 치유하고 성장할 수 있다.

 

힐링캠프는 2023년 8월 13일 오후 15시에 강동구에서 출발하여 가평군 북면의 가평 필그림 하우스로 이동한다. 숙소는 2인 1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방마다 샤워실이 따로 마련되어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13일 저녁부터 15일 점심까지 필그림 하우스 구내 식당에서 식사를 함께하게 된다.

 

참가비는 210,000원으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힐링캠프는 성별에 관계없이 참가 인원을 모집한다. 또한, "갓데이트 첫 참가자와 함께 오신다면 20% 할인된 168,000원"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참가자들은 필그림 하우스에서 제공되는 저녁 식사부터 점심 식사까지 함께하며 필그림 하우스에서 제공되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갓데이트 문형욱 대표는 "2023년을 행복하고 의미 있는 시간으로 보내고자 하는 분, 자신을 발견하고 성장하고자 하는 분, 긍정적인 마음으로 변화하고자 하는 분, 배우자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분,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고자 하는 분, 휴가를 갈 만한 시기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힐링캠프는 부부도 참가할 수 있으며 솔로 참가자들에게는 마음에 드는 상대를 소개해 주는 지원도 제공된다. 단, 힐링캠프의 목적은 매칭이 아니라 참가자 개인의 희망에 따라 연결을 도와주기 위한 것이다. 힐링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캠프의 공식 홈페이지“ 필그림하우스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링캠프는 여름 휴가를 통해 피로를 푸는 동시에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