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SKT 이프랜드 화제의 남성 그룹! "이프레시"가 메타 홍대 랜드에서 대망의 신곡 발표 예정(9/19 18시)

이프랜드 메타인플루언서 마이크잡은상구, 2WIN, 훈HUN, 라이현과 함께 버츄얼 가 수 힐링 보이 그룹

반려동물뉴스(CABN)

 

 

이프랜드 가수인 그룹 이프레시가 새로운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 신곡은 제목이 비공개로 진행되며 노래를 통하여 팬들에게 직접 선보인다. 이프레시는 메타버스 세상에서 사람들이 힐링할 수 있도록 돕는 감성적인 목소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실 이프레시는 메타버스 세상에서 결성된 4명의 청년으로 구성된 팀이다. 이프랜스 메타 인플루언스 마이크잡은상구, 2WIN, 훈HUN, 라이현과 함께 버츄얼 가 수 힐링 보이 그룹이다. 이프레스는 좋은 음악을 위해 메타버스 세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연으로 오프라인에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프레시 마이크잡은상구는 "현재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산업 분양에 종사하고 있지만 가수라는 꿈은 늘 도전하기에 어려움이 많았다. 하지만, 이프랜드를 통하여 한반짝 다가설 수 있어서 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다"고 말했다. 라이현은 "이번 신곡이 남다른 의미를 주는 것은 어릴적부터 가수의 꿈을 가지고 있었는데, 메타버스 세상에서 간직할 있는 꿈을 펼칠수 없어서 행복하다"고 말했으며 "아직 갈길은 멀지만 멤버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다 보면 언제가는 더 나은 미래를 꿈꾸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프레시 신곡은 2022년 9월 18일 18시 30분 메타 홍대랜드에서 발표가 된다.이프랜드에서 활동하는 많은 팬들과 시청자 분들에게 본 공연을 추천해 본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