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반려동물(반려견) 1000만 시대! 강사모(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 모바일 앱이 출시 됬다.

Daum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http://cafe.daum.net/GOTV)를 중심으로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커뮤니티를 통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은 강아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소통하면서 정보를 
공유하는 카페이다.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의 운영자인 최경선 대표는 반려동물 경력 20년, IT 경력 17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IT 분야 전문가다. 또한, 반려동물 전반의 산업에 대한 분석과 컨설팅을 해 주고 있는 컨설턴트 일을 겸하고 있다.
현재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 카페는 Google Play(https://play.google.com) 및 olleh마켓, U+스토어, T스토어에 강사모로 등록이 현재 완료된 상태이다.

이제 PC를 통한 강아지 정보를 공유하는 시대에서, 모바일을 통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대로 페러다임이 변하고 있다. 불과 몇개월 전만해도 반려동물 산업 전반의 키워드 분석 데이터는 PC와 모바일이 2~3배 정도 차이가 났다면, 현 시점에서는 6~7배의 검색 조회수 차이를 보이고 있다.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의 최경선 대표는 이야기한다. 현재는 마케팅 및 커뮤니케션은 2세대로 접어 들고 있으며,이제는 모바일로 어떻게 소통을 하느냐에 따라, 회원들에게 진실성 있게 다가설 수 있다고 이야기 한다.
이번에 발표된 모바일 앱은 카페 채널을 앱으로 결합한 하이브리드 형태의 앱이다. 이를 통해서,
회원들에 다양한 혜택과 소식들을 공유하고자 제작된 앱이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해 보면 좋은 앱으로 추천한다.
 
현재 최경선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Naver 카페로는 강아지분양 직거래장터(http://cafe.naver.com/pspgoing), 
강아지매니아(http://cafe.naver.com/maniadogs),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모임(http://cafe.naver.com/wingber)등을 소개한다.
반려동물(반려견)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꼭 한번 방문해 보면 좋은 카페로 소개하고자 한다.
Daum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을 통해, 반려견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행복한 소통을 하는 채널이 되기를 기대 해 본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