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화제! 아프리카TV "독티처 고쌤" 채널은 4월 7일 오후8시 30분에 생방송이 방송될 예정!

지난 4월 2일(금) 오후 8시 반려견 훈련사 "독티처 고쌤" 채널은 아프리카TV 첫 방송임에도 많은 시청자들이 참여하여 인기를 끌어

URL복사

반려동물뉴스(CABN) 지난 4월 2일(금) 오후 8시 반려견 훈련사 "독티처 고쌤" 채널은 아프리카TV 첫 방송임에도 많은 시청자들이 참여하여 인기를 끌었다. 아프리카TV에서 방송된 펫 채널중 첫 방송부터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인 것은 그 동안 고민성 훈련사가 다양한 TV 활동과 매체를 통하여 출연해서 쌓은 인지도와 영향력 때문이다. 그는 현재 네이버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작년에 네이버 인플루언서 펫 분야에서 1위를 할정도로 자신의 분야에서 소신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는 사람이다.

 

아프리카 TV측에서도 펫 방송처음으로 이렇게 많은 시청자들이 참여한 것은 처음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하여 고민성 훈련사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첫 방송부터 관심을 가져 지수고 고민거리를 이야기해 주셔서 좋았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보호자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제작하여 질 높은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앞으로 고민성 훈련사는 "아프리카 TV에서 공식적으로 출연하여 행복한 반려생활에 대한 즐겁고 행복한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했다.

 

 

한편, 아프리카TV "독티처 고쌤" 채널은 4월 7일 오후8시 30분에 생방송이 방송될 예정이다. 이 채널의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프리카TV 검색에서 "독티처"를 검색하면 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