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용품

펫박스, 충남대 LINC 사업단과 MOU 체결

시너지 극대화 성장단계 진입, 펫박스 반려동물 시장 진출에 박차, 국내 최초 애완용품 큐레이션 커머스 ㈜펫박스는 6일 충남대학교 LINC 사업단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결을 통해 충남대 LINC 사업단은 산학공동기술개발, 재직자교육, 기술지도, 애로기술 개발, 상용화역량 강화, 판로개척 강화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현재 충남대 LINC 사업단은 충청권 창조경제 산학협력 허브로 ▲ 창의적 융합인재 양성 ▲ 학교 우수기술개발 및 사업화 ▲ 지역 산학협력 활성화 ▲ 기술사업화 플랫폼 등을 통해 지역발전 견인에 앞장서고 있으며, 7개 산학협력협의회를 활용해 기술혁신형 연계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 취업지원 ▲ 창업지원 ▲ 특성화분야 교육지원 ▲ 기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로 인해 ㈜펫박스는 ▲ 홍보물 제작 ▲ 자금조달/투자유치 ▲ 법률/특허 ▲ 재직자 전문성 향상 ▲ 국내외 박람회 참가 ▲ 국내외 시장 조사 및 시장진출 등 컨설팅 지원 및 교육 등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펫박스 이현석 대표는 "반려동물 시장이 대폭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MOU를 통해 기술 및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자금조달을 통한 사업 확장으로 반려용품 시장을 리드하겠다"고 말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