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다가오는 10월 20일(금) 오후7시 부터 서울 독산동 씨티렉스 1층에서는 유기견 유기묘를 위한 거리 버스킹 프리마켓이 진행

전액 모두가 기부되며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값과 치료비에 비용이 지출된다고 전달

반려동물뉴스(CABN) 다가오는 10월 20일(금) 오후7시 부터 서울 독산동 씨티렉스 1층에서는 유기견 유기묘를 위한 거리 버스킹 프리마켓이 진행된다고 페이스북 길주 회원은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거리버스킹 프리마켓으로 진행되며 MC, 가수, 국악, 연주, 디제잉 분야 모두 재능 기부로 실시되는 행사이다. 현재 다양한 물품과 후원, 봉사에 대한 접수를 받고 있다. 매년 1회 실시되는 행사는 전액 모두가 기부되며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값과 치료비에 비용이 지출된다고 전달했다.




현재 900마리나 되는 유기동물들이 산속에서 겨울을 지내야 하는 현실에 도움이 되고자 실시되는 행사이다.페이스북 길주 회원은 "사람으로 인해 몸과 마음에 상처 입은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행복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는 메세지를 전달했다.



한편, 재능기부에는 MC펑키, 고영두MC, 최영이(민요), 한송이(가야금), 조우림(가수), 송희태(가수), 나인앤트래쉬(랩), 남영환(플롯), 이도현(디제잉)으로 참여하여 행사를 빛낼 예정이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