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새로운’ 며느리와 ‘돌아온’ 며느리가 전하는 공감백배 에피소드

- 새로운 부부 등장! 러시아인 며느리 고미호의 좌충우돌 명절 나기
- 전업주부 며느리 백아영, 남편의 저녁 상차림에 ‘눈치’ 본 사연
- 돌아온 ‘자유분방 며느리’ 마리, 남편 제이블랙과 여전한 ‘애정’ 과시

(반려동물뉴스(CABN)) 화제 속에 방송중인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오늘 14일 방송에는 새로운 며느리와 돌아온 며느리가 함께한다.

먼저 등장한 새로운 커플은 결혼 5년 차 방송인 고미호‧이경택 부부. 설을 맞아 한복을 차려입고 시댁을 찾아가는 길, 남편 경택은 아내 미호에게 고된 명절을 예고한다. 시댁에 도착하자마자 시어머니가 내어준 옷으로 갈아입고 본격적으로 차례 음식 준비에 나선 미호의 서툰 솜씨에 시어머니는 답답해한다. 이에 일을 도와주겠다고 나선 남편 경택의 ‘돌발 행동’에 시부모님은 언짢은 기색을 내비치는데. 한국 시댁에서 명절을 보내는 러시아 며느리 미호의 하루가 무사히 지나갈 수 있을지.

이어서, 새집으로 친정어머니를 초대한 백아영의 이야기가 담긴다. 남편 정태가 장모님을 위한 깜짝 저녁 식사를 준비하자 달라진 남편의 모습에 아영은 감동한다. 이어 도착한 장모님은 사위 밥상을 혼자 받는 것이 마음에 걸린다며 사돈을 초대하고, 도착한 시어머니는 아들의 앞치마 차림에 충격을 받는데. 장모님을 위한 사위 정태의 깜짝 밥상에서 벌어지는 사돈 간의 미묘한 신경전! 그 전말이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자유분방한 며느리 마리와 사랑꾼 제이블랙 부부의 근황이 방송된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첫 방송 당시 화제를 불러온 마리‧제이블랙 부부. 아침 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아내보다 먼저 일어난 제이블랙은 마리가 좋아하는 음식을 준비하며 여전한 사랑을 과시한다. 아침 식사 후 시댁에 간 부부는 방학을 맞아 놀러 온 시조카들과 마주한다. 시부모님이 장을 보러 간 사이 시조카들과 놀아줘야 하는 상황에 놓인 마리‧제이블랙 부부. 과연 시조카들과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을까?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비로소 ‘행복한 나라’로 향하는 진정한 가족 이야기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오늘 14일 오후 8시 5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