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진학설명회, 오는 1월 14일(토) 오후 1시에 고3 또는 예비고3(검정고시 합격자 포함)을 위한 서울호서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계열 진학 체험 특강

서울호서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계열 진학 체험 특강은 매년 반려견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로 부터 뜨거운 관심

다음강사모는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오는 1월 14일(토) 서울호서실용전문학교에서 애완동물계열 진학 체험 특강이 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고3 또는 예비고3(검정고시 합격자 포함)를 위한 행사로 많은 회원들의 참석을 요청한다고 다음강사모 카페지기는 공지를 통해 전했다. 현재 서울호서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계열 진학 체험 특강은 매년 반려견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로 부터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끌어내고 있다.

서울호서실용전문학교 강성호 교수는 "서울호서실용전문학교에서는 애완동물학과와 같은 특화 전공에 대한 경력을 손쉽게 쌓을 수 있으며, 다양한 기관들과 MOU를 통해 실습 및 인턴의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학생들이 많은 취업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후진양성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다음강사모는 서울호서실용전문학교와 MOU 체결을 실시할 예정이며, 다음세대인 학생들이 꿈에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협력한다고 전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