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종합 포털 ABPET(김덕용 대표)를 만나다! 반려동물은 동물이 아닌 가족이다라는 메세지를 전하는 CEO

ABPET은 About Pet 반려동물에 대하여의 줄임말로 작년 4월 1일 설립된 반려동물 종합 포털 서비스 업체

ABPET은 About Pet 반려동물에 대하여의 줄임말로 작년 4월 1일 설립된 반려동물 종합 포털 서비스 업체이다. 에이비펫은 쇼핑(개, 고양이, 파충류·물고기, 새, 곤충, 희귀동물), 라이프, 동물병원, 입양, 펫캐스트, 커뮤니티, 이벤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ABPET은 라이프 서비스를 통해 펜션, 동물원, 훈련소, 애견카페 등 동물관련 시설을 이용할 경우 쿠폰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제휴된 업체는 수 많은업체들이 있다. 이밖에 지역별 동물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동물병원', 반려동물 입양과 펫시터 정보를 볼 수 있는 '입양', 반려동물 관련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펫캐스트', 회원들의 교류 공간 '커뮤니티', 다양한 이벤트 참여로 혜택을 받는 '이벤트' 코너 등이 운영된다고 한다.

김덕용 대표는 "반려동물은 동물이 아닌 가족이다. 에이비펫은 반려동물에 대한 모든 것을 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