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사료

펫바이오랩, 일산펫쇼 성황리 마치고 하반기에 보다 업그레이드 된 펫사랑 제품 선보일예정

지난 11월 18일 부터 20일까지 진행한 케이펫페어 일산 박람회가 성황리에 종료

반려동물뉴스(CABN)

 

 

지난 11월 18일 부터 20일까지 진행한 케이펫페어 일산 박람회가 성황리에 종료 되었다. 이번 펫페어는 일산에서 상반기와 하반기로 2회 실시 되었다. 특히, 2022메가주로 확대하여 다채로운 정보와 볼거리를 케이펫페어에서 제공하였다. 최근 강사모 회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펫 영양제중에 "펫사랑 제품"이 있다. 이 제품은 펫바이오랩(대표 정민수)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보호자들에게 선보이는 반려동물 전용 건강기능식품이다.

 

 

펫사랑은 제약 회사 출신의 프로바이오틱스 국내 전문가들이 공동연구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전 제품 HACCP인증으로 펫바이오랩의 임직원들의 펫 사랑이 남다르다. 특히, 펫사랑 프리미엄 초유는 초유성분 30%로 5가지의 면역력 강화 핵심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펫사랑 글루코사민은 관절, 펫사랑 루테인아스타잔틴은 눈 등으로 펫바이오랩은 반려동물에 꼭 필요한 영양소와 건강을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펫바이오랩 정민수 대표는 "올해 하반기에는 보다 업그레이드 된 펫사랑 제품으로 고객에게 다가서며 온라인 판매를 통한 오프라인 영역 확장을 시도한다"고 전했다. 한편, 펫바이오랩은 지난 11월에 케이펫페어를 참가하여 많은 반려인들에게 펫사람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판매와 홍보에 큰 성과를 이루어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