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다가오는 7월 25일에 의성 펫 월드에서는 TV 동물농장 박순석 원장과 함께 하는 특별한 강연이 진행

오직 선착순 30명의 보호자를 위한 특별한 강연

URL복사

반려동물뉴스(CABN) 다가오는 7월 25일에 의성 펫 월드에서는 TV 동물농장 박순석 원장과 함께 하는 특별한 강연이 진행된다. 이 행사는 오직 30명의 보호자를 위한 특별한 강연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사로 강연을 맡은 박순석 원장은 수의임상병리학 박사다. 또한, TV동물농장 동물수호천사로 출연하였으며 현재 반려동물 건강정보 칼럼리스트 등 다양한 반려동물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강연의 주제는 "나도 몰랐던 댕댕이 건강&행동 테스트"로 반려견 보호자들이 평소에 잘 몰랐던 반려견 건강과 행동테스트에 대한 내용을 속시원히 알려준다고 한다.


본 행사를 위해 현재 의성펫월드에서는 접수를 받고 있으며 선착순 30명으로 참석자를 마감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5천원이며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가능하다. 독스앤캣츠 곽범준 대표는 "의성펫월들에 방문하시는 많은 보호자분들이 반려견에 대한 올바른 교육과 문화를 이해하여 지금보다 더 나은 반려동물 미래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의성펫월드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반려동물 교육콘텐츠에 대한 다양한 교육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