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훈련

베스트셀러 화제작 "개와 떠나는 대한민국" 성연재 작가를 만나다

전국 반려인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베스트셀러 "개와 떠나는 대한민국"이 많은 독자들로 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반려동물뉴스(CABN)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반려견을 데리고 여행을 하는 것에 있어 숙박이나 편의시설에서 많은 제약을 가지고 있다. 오랜 세월 반려동물에 대한 의미보다는 가축으로써의 의미로 반려견을 키워온 우리들에게는 반려동물로써의 가치를 국민들이 함께 공감하고 이해하기에는 아직 무리가 있다. 반려견을 정말 사랑하는 성연재 작가는 개와 떠나는 대한민국에서 갈 수 있는 여행의 숙소와 편의시설에 대해 꼼꼼히 저술했다. 또한, 그는 개를 키우는 사람들이 공감하는 이야기들을 전하고자 했다.




베스트셀러 성연재 작가는 "제가 6년간 강아지를 기르면서 느낀 점은 정말 '이동의 자유가 너무나 없구나! 였다. 잠시 집앞을 나가더라도 엉뚱한 입마개 시비부터, 작은 반려견 놀이터 하나도 없는 것이 한국의 현실이였다. 수없이 많은 곳을 여행하면서 식당과 여행지에서도 설득도 했다. 부족하긴 하지만 반려견들이 다니는 여행지가 분명히 있다. 그것이 덜 알려진 것 뿐. 이 책이 작은 시작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반려견들과 산책하고 여행하면 그 문화가 자리잡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책은 반려견을 가진 사람들에게 정말 큰 기쁨을 주는 선물이 됩니다. 많은 반려견주들이 갖고 싶어하는 책입니다. 서로 선물로 주고 반려견들과 함께 다니며 문화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