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반려동물 박람회 설문조사, 오는 4월 12일 부터 다음강사모는 반려동물 박람회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

소비자의 니즈와 고민이 담겨 있는지에 대한 의견과 상업적, 문화적인 어떤 의미가 있느냐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

오늘 다음강사모는 반려동물 박람회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올해 국내에 수 많은 박람회와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다음강사모는 이 행사에 소비자의 니즈와 고민이 담겨 있는지에 대한 의견과 상업적, 문화적인 어떤 의미가 있느냐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시대는 변하고 있다. 다음세대들에게 올바른 문화와 이야기를 전하고자 한다면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될 필요성이 있다.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는 "소비자가 아프면 아프다고 말해야 하는데.... 소비자는 늘 뒷짐지고 있으니까요? 이것이 우리의 현실 입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다음강사모는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의 소리를 표현할 수 있도록 전국의 50만명의 회원들과 소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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