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10월에 반려견 캠핑축제 “2019 K_Camping with dog festival”이 열려!

2019년07월20일

가을에 진행될 3가지 컨셉의 멋진 반려견 캠핑축제가 진행될 예정!

반려동물뉴스(CABN) 최근 반려동물 1500만 시대를 맞이하여 반려견에 대한 관심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 1인 가구의 증가와 가족의 핵가족화 현상이 지속되면서 반려동물을 가족으로써 생각하는 문화가 형성되고 있다.지난 18일(목)에 ㈜링크컴퍼니앤서울은 오직 반려견을 위한 캠핑축제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직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로 기획 및 구성된다고 담당자는 전했다. 특히, 반려인들이 가을에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사는 직접 반려인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다가오는 가을에 진행될 이 행사는 3가지의 컨셉으로 구성된다. 행사를 진행하는 담당자는 Dogs, Trip, Camping의 3가지 구성으로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Dogs는 다양한 시설을 기반으로 반려견 놀이터와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Trip은 인제 자작 나무 숲을 중심으로 한 여행 콘텐츠로 자연과 함께 하는 다양한 놀이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Camping은 자작나무 숲에서만 즐기는 낭만적인 캠핑으로 평소 쉽게 즐길 수 없었던 바비큐 파티 등 다양한 캠핑 푸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의 특별 강연으로는 EBS 세나개 설채현 수의사와 다음강사모 최경선 박사가 반려인들을 위한 소통 강연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하여 김학묵 대표는 “ 이번에 강원도 인제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축제를 통해 반려견을 사랑하는 반려인들에게 기억에 남는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매년 봄과 가을에는 캠핑하고 힐링할 수 있는 캠핑축제를 지속적으로 제공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도 인제 유치 기념 첫 행사로 “강원도민을 위한 특별하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7월 23일(화)부터 8월 1일(목)까지 진행된 예정이다. 특히, 강원도민에게는 선착순으로 최고 50%할인(한정판매)을 제공한다고 기획사는 밝혔다.



최경선 기자 choi540@daum.net
<저작권자(c) 반려동물뉴스(CABN),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인천광역시 남구 남주길104번길1, 302호(진흥아트빌)│인터넷 신문등록번호 : 인천 아 01262│등록일자 : 2015. 10. 27 발행인/편집인 : 최경선/김선정│청소년보호책임자 : 임정훈│대표전화 : 010-5568-3391 (최경선 대표) Copyright by CABN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