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카페

7월3일(일) 강사모 인증 애견카페3호점, "도그스101" 지정 예고

강사모 WIFI Zone 구축과 카페 회원들이 보다 많은 소통의 장을 열어 갈 수 있도록 도그스101 3호점 지정

다음강사모에서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도그스101 애견카페를 강사모 인증 3호점으로 지정한다고 카페지기는 밝혔다. 본 행사는 강사모 WIFI Zone 구축과 카페 회원들이 보다 많은 소통의 장을 열어 갈 수 있도록, 현재 다음강사모 카페지기는 전국을 투어하면서 좋은 애견카페의 인증을 진행하고 있다.
도그스101에 반려견들이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문화공간, 반려견과 함께 하는 안락한 쉼터,자연과 함께 하는 넓은 운동장은 매우 인상적이다. 도그스101에서 운영하는 애견 호텔 서비스는 호텔장에 가두지 않고, 자연스럽게 운동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강아지를 관리하고 있다.
애견 유치원 서비스 또한, 도그스101만의 독창적이고, 알차게 구성된 업무 프로세스로 고객이 만족하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인해 많은 회원들이 만족한 서비스를 받고 있다고 한다. 도심 속에 가장 가까이 위치한 애견 카페로 도그스101이 인기 있는 이유는 반려견 중심으로 설계된 넓은 운동장과 자연환경을 들 수 있다. 앞으로 도그스 101은 애견인들이 꼭 가고 싶어 하는 카페가 될 수 있도록, 의견을 수렴하여 문화를 계속 발전 시켜 나간다고 했다.
도그스 101 최현진 대표는 "도그스 101이 강사모 애견카페 인증 3호점으로 강사모 회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창구가 될 수 있도록, 강사모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작은 배려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