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비고라이브, 라이브 방송하면 방송 보조금 월 최대 4000만원까지 혜택

 

(반려동물뉴스(CABN)) 비고라이브(BIGO LIVE)는 최근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끼를 가진 라이브 방송인 및 인플루언서를 적극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비고라이브에서 활동하는 라이브 방송인은 매달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 및 PK, 광고 촬영, 게임, Global Live House 등 비고라이브만의 차별화된 기능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비고라이브 라이브 방송인으로 활동할 시 방송 보조금을 월 최대 4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비고라이브 정식 호스트 모집에 대한 내용을 보기 위해서는, 비고라이브 앱을 다운로드하고 앱 내 '호스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배너 내 '비고라이브 신입 호스트 모집 중' 상세 배너 내용을 참고 후 '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비고라이브 호스트 신청이 가능하다.

비고라이브 담당자는 해당 모집은 별도 모집 기간이 없이 지속적인 모집을 받으며, 앞으로도 라이브 방송인 및 인플루언서 영입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고라이브는 싱가포르 IT 기업 BIGO Technology(BIGO)에서 서비스하는 글로벌 No.1 라이브 스트리밍 앱으로, 전 세계 약 4억명의 유저풀을 보유하고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