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18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에 푸드트럭 참가

하림 푸드트럭,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 참여… 5일과 6일 이틀간 운영
2018년 신제품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 매일 선착순 200명 무료 시식 제공
다양한 경품 쏟아지는 룰렛 이벤트… 100%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는 기회까지

(반려동물뉴스(CABN))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의 푸드트럭이 5월 5일(토)과 6일(일) ‘2018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에 참가한다. 소비자들이 모이는 곳으로 찾아가 제품 체험과 시식의 기회를 제공하는 ‘하림 푸드트럭 캠페인 시즌 2’가 워커힐 벚꽃 축제에 이어 ‘2018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를 두 번째 장소로 선정한 것이다. 하림 푸드트럭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매년 가족 단위 방문객이 몰려드는 어린이 책잔치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해 맛있는 닭고기로 소비자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하림은 5월 5일과 6일, 하루 두 차례 선착순 200명에게 2018년 하림의 첫 번째 신제품인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을 푸드트럭에서 직접 조리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은 하림이 엄선한 국내산 토종닭을 국내산 매실 농축액으로 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질과 감칠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장의 재미를 위해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료시식회에 참여한 이들 중 개인 SNS에 하림 푸드트럭 현장사진과 함께 지정된 해시태그를 업로드 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룰렛 이벤트 도전 기회가 주어진다. 하림 선물세트와 하림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확률이 100%인 행운의 룰렛이다.

하림 마케팅팀 김성근 담당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마음의 양식을 얻기 위해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몸에 좋은 닭고기 요리를 선물하려고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하림 푸드트럭이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를 찾게 됐다”며 “푸드트럭에서 처음 선보이는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과 행운의 룰렛 이벤트가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유쾌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놀이놀이 책놀이’란 주제로 파주 출판단지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출판사와 책 관련 단체 등 200여곳이 참여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파주시,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어린이 지식축제다. 행사 기간에는 파주 출판단지 곳곳에서 어린이 책과 관련한 전시·공연·체험행사가 펼쳐진다. 또한 야외에 마련된 피크닉 존에서는 플리마켓과 함께 텐트 애니메이션 극장, 어린이 인형극, 마술공원 등이 운영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