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 맥스웰 듀크 1300W 80PLUS PLATINUM ATX 3.0 파워 출시

 

(반려동물뉴스(CABN)) 맥스엘리트(공동대표 명재덕,양경훈)가 'MAXWELL DUKE 1300W 80PLUS PLATINUM 풀 모듈러 ATX 3.0'(이하 듀크 1300W ATX 3.0)을 출시한다.

듀크 1300W ATX 3.0은 올 2월 출시한 '듀크 1000W ATX 3.0'에 이어 두 번째 제품이다.

주목할 부분은 ATX 3.0 지원이다. 새로운 파워 서플라이 규격인 ATX 3.0은 기존 파워 서플라이 가이드와 비교해 더 높은 피크 전력과 유지 시간이 특징이다. 기존 케이스 사용자를 위해 섀시 길이를 140㎜로 유지, 성능을 강화하면서도 호환성을 높인 것도 눈에 띈다. PCIe 5.0 지원을 위한 12VHPWR 커넥터도 갖췄다.

맥스웰 바론(BARON), 듀크(DUKE) 시리즈에서 선보였던 탄탄한 내부 설계도 수성했다. 입력부부터 출력부까지 일본산 커패시터를 적용해 높은 품질과 우수한 안정성을 확보했다. 그럼에도 동급 제품 대비 가격을 저렴하게 책정해 가성비를 높였다.

매쉬 패턴 모듈러 케이블도 특징이다. 매쉬 패턴 케이블은 별도의 케이블 구매 없이 기본 케이블만으로 슬리빙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튜닝효과를 구현한다. 여기에 센싱라인까지 정리가 가능한 12VHPWR 케이블 홀더를 비롯, 선정리에 요긴한 케이블 홀더까지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80PLUS PLATINUM 효율 △110/220V를 가리지 않는 프리볼트 △10년 무상 AS △고장 시 새 제품으로 교환하는 맥스 케어 플러스 정책 △쿨링팬 하이브리드 모드 △디자인 특허 2중 에어홀 △8중 보호 회로 탑재 △LLC 공진형 컨버터 탑재 △출력 전압 개별 독립제어 기능으로 상품성을 높였다.

맥스엘리트 김준수 과장은 'RTX 4090 그래픽카드를 완벽히 지원하는 고용량,고효율, 그럼에도 더 높은 가성비 제공을 목표로 새로워진 DUKE 시리즈를 출시한다'며 '맥스웰 듀크 시리즈는 마니아가 선호하는 최고급 부품, 높은 전압 정확도, 우수한 효율, 최상의 가성비를 모두 충족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