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장우혁 첫 온라인 팬미팅 WINTER STORY ‘FROM ECHO’ 개최

 

(반려동물뉴스(CABN)) 공연 기획사 스토리텔링이 12월 17일 가수 장우혁의 첫 번째 온라인 팬미팅 WINTER STORY 'FROM ECHO'을 개최한다.

이번에 열리는 장우혁의 팬미팅 WINTER STORY 'FROM ECHO'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공연으로, 3년간 코로나19로 인해 만날 수 없던 해외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장우혁의 첫 온라인 팬미팅으로 특히 그 의미가 깊다. 8월 3년 만에 콘서트 규모의 팬미팅으로 팬들과 오랜만에 만난 장우혁은 국내에 들어오지 못하고 해외에 있어 참석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연말을 맞아 다시 한번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온라인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나는 장우혁은 '공연 현장을 찾아준 팬들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만나게 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코너와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번 팬미팅 오프라인 티켓의 선예매는 17일 밤 8시 인터파크에서 오픈한다. 해외 거주자 및 외국인 회원도 예매할 수 있다.

일반 예매는 선예매 후 남은 잔여 좌석에 한해 18일 밤 8시 오픈한다. 팬클럽 선예매의 경우 1인 1매, 일반 예매는 1인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티켓은 현재 판매 중으로 라커스(LAKUS)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라커스(LAKUS) 홈페이지에서 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장우혁은 8월 새 싱글 'ECHO'를 발매하며, 동명의 팬콘서트 'ECHO'를 성공리에 마쳤다. 12월에는 ENA의 새 예능 프로그램 '효자촌'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