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우리 치톡합시다’ 네트워킹데이 참가자 모집

 

(반려동물뉴스(CABN))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문락)는 10월 12일까지 '우리 치톡합시다' 네트워킹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치톡은 '치킨먹으며 창업에 대해 토크한다'의 줄임말이다.

'우리 치톡합시다' 네트워킹데이는 지역 내 창업 허브인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창업기업과 예비창업자, 대학생들과 함께 창업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진심토크와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10월 19일(수) 16시 30분부터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2층 G-Idea Park에서 열린다. 창업 콘퍼런스와 사전 키워드를 토대로 한 토크쇼, 참석자 릴레이 PR 및 네트워킹 등으로 진행된다.

'성공한 창업가들의 한끗차이'라는 주제의 콘퍼런스에서는 XYZ벤처파트너스 하용호 대표(전 카카오이사)와 경북센터 선배기업인 마카모디 김미나 대표(로컬크리에이터), 뮤즐리 신서윤 대표(G-Star 대학생창업경진대회 대상)의 창업스토리를 공유한다.

또 지역 창업과 트렌드에 대한 리뷰와 경북센터 창업 지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참가자 간 네트워킹을 통해 '다른 스타트업들의 고민', '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 등을 함께 공유하고, 해결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트워킹데이 참가 신청은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또는 이벤터스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경북센터 카카오톡+ 상담이나, 경영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문락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잠재 역량을 가진 예비 창업 인재들과 스타트업 대표들이 소통할 수 있는 네트워킹데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지역 창업허브로써 센터가 창업 인사이트 제공과 소통의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