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판타스틱 패밀리' 이수근, 단독 MC 출격, 웃음+감동+추리 다 잡는 ‘밀당 진행’ 예고

 

(반려동물뉴스(CABN)) 개그맨 이수근이 SBS 새 음악 예능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이하 '판타스틱 패밀리') MC로 나선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배성재와 환상의 티키타카로 주목받고 있는 이수근은 '판타스틱 패밀리'에서는 단독 MC로서 '가족 음악 추리쇼'에 걸맞은 특유의 친근하고 재치 넘치는 진행은 물론 쫄깃한 긴장감까지 선사하는 '밀당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이수근은 DNA 판정단으로 나선 가수 양희은, 배우 양희경 자매를 비롯해 장도연, 양세찬, 주영훈, 이현이, 오마이걸 승희, 유아, 몬스타엑스 주헌, 민혁과는 환상의 토크 호흡을 선보여 기대감을 갖게 했다.

'판타스틱 패밀리'는 스타의 가족이 'DNA 싱어'가 되어 노래를 부르고, DNA 판정단은 'DNA 싱어'의 얼굴과 목소리로만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하는 가족 음악 추리쇼다. 스타의 끼와 실력을 그대로 구현해내는 DNA 싱어들의 반전 노래 실력은 물론, 스타와 직접 꾸미는 듀엣 무대는 설 연휴,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매회 대한민국 최고 가수와 일반인의 듀엣 무대로 화제가 됐던 '판타스틱 듀오'를 잇는 새로운 판타스틱 시리즈인 '판타스틱 패밀리'는 설 연휴인 2월 1일(화)에 첫 공개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