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라인프렌즈와 상쾌한 봄맞이 컬렉션 한정 출시

케이스티파이 및 라인프렌즈의 ‘브라운앤프렌즈’ 탄생 10주년 기념 특별 컬래버레이션

 

(반려동물뉴스(CABN)) LA에서 출범한 세계적인 테크 패션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컬래버레이션한 '라인프렌즈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일은 4월 26일이며 4월 12일부터 우선 구매권이 주어지는 케이스티파이 웨이팅리스트 등록 페이지가 개설된다.

이번 컬렉션은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인 '브라운앤프렌즈(BROWN & FRIENDS)'를 주인공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들을 내세웠다. 테마는 봄맞이 대청소를 메인으로, 마치 청소용품 관련 광고 모델처럼 연출된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로 디자인해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디자인으로는 총 8가지 케이스를 선보이며 케이스티파이 및 브라운앤프렌즈 탄생 10주년 기념 엠블럼이 새겨진 미러 케이스, 이니셜 또는 이름을 방울 폰트체로 꾸밀 수 있는 커스텀 케이스, 세탁기 속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가 헤엄치는 듯한 플로티 케이스 등 다양한 디자인이 마련됐다.

또한 케이스에는 케이스티파이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디펜시파이(DEFENSiFY)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디펜시파이 코팅은 세균 보호 항균 코팅으로 99%의 박테리아를 제거해 더욱 위생적이다. 스프레이 장치를 사용해 미세한 입자로 케이스를 코팅하고 UV 광선의 살균효과로 항균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갤럭시 이용자들을 위한 케이스도 컬렉션에 새롭게 포함된다. 그 외 아이폰과 에어팟 케이스, 애플워치 밴드, 슬링백, 그립 스탠드, UV 스마트폰 살균기, 카드 홀더 및 무선 충전기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5000원부터 7만원까지 상이하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한 라인프렌즈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을 기획하며 팬데믹으로 지친 일상에 활기와 소소한 재미를 전하고 싶었다'며 '따듯한 계절이 시작되는 시기적절한 때 마침, 대청소를 핵심으로 풀어낸 사랑스러운 컬렉션과 상쾌하고 위생적인 봄맞이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라인프렌즈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5월 7일부터 라인프렌즈 글로벌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 및 라인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