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X정석용, ‘악역 전문’ 무서운(?) 동생 3인방과 ‘달콤살벌’ 케미 선사!

 

(반려동물뉴스(CABN)) SBS '미운 우리 새끼' 베스트 커플 '임원희X정석용'이 무서운(?) 동생들과 '달콤살벌' 케미를 터뜨리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원희와 석용, 두 사람은 선물을 한 아름 안고 동생들을 만나러 가는 모습으로 다정한 형들의 면모를 선보였다. 하지만 따뜻한 분위기와는 달리 동생들에게 뿜어져 나오는 다크포스(?)에 스튜디오의 시선이 집중됐다. 바로 동생들의 정체는 뛰어난 악역 연기로 화제를 모은 배우 이호철X최광제X이정현이었던 것.

'낭만 닥터 김사부2'의 악덕 사채업자 역을 맡았던 이호철, '미스터 션샤인' 의 악랄한 일본군 역할을 맡았던 '이정현X최광제'는 범상치 않은 공포 비주얼(?) 때문인지 이 외에도 살벌한 악역들을 수도 없이 맡았다며 누가 질세라 악역 배틀(?)이 벌어져 현장을 웃프게 만들었다.

그런데, 공포감을 조성하던 초반 모습과는 달리 180도 반전매력을 선사한 동생들로 인해 母벤져스의 마음은 무장해제 됐다. 또 상상을 초월하는 이색 장기로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이력을 공개하며 순수 허당미를 뽐내기도 했다.

결국, 배우 5인방은 남다른 외모 허세로(?) 외모 서열 매기기에 이르렀고, 최종 외모 꼴찌가 된 주인공의 정체가 밝혀지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