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월드, 마스크 브랜드 ‘닥터 스마일 K’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반려동물뉴스(CABN)) 완구 전문 기업 오로라월드가 마스크 브랜드 '닥터 스마일 K' 론칭 및 스마트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닥터 스마일 K 브랜드 제품은 스타일 마스크, 패션 마스크, 키즈 마스크 3종으로 구성돼 있다.

기능성 항균 마스크, 네오프렌 마스크 등 성인용과 아이용이 같이 출시돼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다.

오로라월드는 닥터 스마일 K 론칭을 기념해 12월 말까지 스마트 스토어를 찾는 고객에게 1000원 가량의 찜 쿠폰 발행, 첫 구매 고객 5000원 할인 쿠폰, 재구매 고객,리뷰 고객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로라월드는 이번 브랜드 론칭으로 완구, 캐릭터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더 친숙한 생활 밀착형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됬다.

닥터 스마일 K는 중국산이 아닌 국내 공장에서 자체 생산된 제품이다. 국내 소비자들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자체 공장을 설립하고, 클린룸까지 보유해 검수와 품질에 신경을 쓰고 있다.

오로라월드는 KC 안전 요건 테스트는 물론 앞으로 수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미국 식품의약국의 QKR 코드를 획득할 예정이며 KF, CE 및 KN95 인증도 앞두고 있다.

오로라월드는 닥터 스마일 K 브랜드 신제품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마스크라며 연령대에 상관없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브랜드 제품이라는걸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닥터 스마일 K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닥터 스마일 K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