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글로벌 재조림 캠페인 실시 및 ‘불에 맞서는 불꽃’ 컬렉션 제품 2종 출시

지포, 우드척과 함께하는 ‘바이 원 플랜트 원’ 공동 서약 프로그램 체결
해당 캠페인 컬렉션 제품 판매할 때마다 한 그루의 나무 심기 실천
의미 있는 소비 추구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가심비’ 자극할 것으로 기대

 

(반려동물뉴스(CABN))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가 미국의 우드척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숲을 복구하고 보호하고자 하는 글로벌 캠페인 '불에 맞서는 불꽃' 캠페인을 실시한다. 또한 관련 신제품 2종을 국내에 선보인다.

2020년 두 번째를 맞은 이 공동 캠페인은 '불에 맞서는 불꽃' 컬렉션 제품 1개가 판매될 때마다 한 그루의 나무를 심겠다는 '바이 원 플랜트 원' 서약 프로그램을 꾸준히 실천해오며, 현재까지 약 3만6000그루의 나무를 심어 왔다. 이러한 지포와 우드척의 의미 있는 캠페인은 라이터 제품 1개를 구매함으로써 지구를 보다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데 직접 동참할 수 있다는 데에서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국내 출시되는 '볼에 맞서는 불꽃' 컬렉션 제품 2종은 불에 그을린 듯한 색상의 세밀한 투 톤을 기본으로 하며, 지포의 상징인 불꽃 문양을 레이저로 새긴 '브러시드 크롬 향나무 엠블럼'과 미국의 성조기를 형상화한 '우드척 USA 아메리칸 플래그'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인증된 장소에서 공수한 실제 나무를 재료로 사용했으며, 해당 제품의 자체 인증서 및 일련번호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로 식재된 나무가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지포 글로벌 마케팅 수석 브랜드 매니저 루카스 존슨은 '우리 삶의 터전인 지구를 지키고 또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고자 하는 지포와 우드척 두 브랜드의 신념이 담긴 '불에 맞서는 불꽃' 캠페인을 2019년에 이어 2020년도 함께 이어갈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특히 '바이 원. 플랜트 원.'을 통해 앞으로도 전 세계의 숲을 보호하고 복구하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지포 우드척 컬렉션 라이터 2종의 가격은 모두 7만9000원이며, 해당 컬렉션을 비롯한 다양한 지포 라이터 제품에 대한 내용은 지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