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 김명수-권나라-이이경-이태환, 생기발랄한 대본 리딩 비하인드 영상 공개!

카리스마와 코믹을 넘나드는 빈틈없는 연기!
첫 만남부터 모니터를 꽉 채우는 다채로운 케미스트리까지
웃음 꽃피는 환상의 시너지에 기대감 급상승

 

(반려동물뉴스(CABN))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서 활기 넘치는 대본 리딩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21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은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대본 리딩 현장에는 김정민 감독과 박성훈, 강민선 작가를 비롯, 생기발랄한 청춘 에너지로 극을 채워갈 김명수(성이겸 역), 권나라(홍다인 역), 이이경(박춘삼 역), 이태환(성이범 역), 조수민(강순애 역)부터 탄탄한 내공을 자랑하는 레전드 배우 안내상(장태승 역), 손병호(김병근 역), 최종원(강인충 역)까지 '암행어사'를 이끌어갈 주역들이 모여 자리를 빛냈다.

먼저 '암행어사'의 연출을 맡은 김정민 감독은 '큰 사고 없이 건강하게 잘 끝났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애정 어린 포부를 밝혀 현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였다. 배우들 역시 흥미진진한 극은 물론, 폭넓은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 뜨거운 박수를 이끌어냈다.

본격적인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조선 시대에 완벽히 동화된 모습으로 캐릭터와 생생한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자신이 맡은 성이겸 역에 대해 '무기도 잘 쓰고 말도 잘 타고 굉장히 두뇌가 명석하고 똑똑한 친구입니다'라고 설명한 김명수는 진지한 눈빛을 발산하는가 하면, 현란한 몸짓으로 코믹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을 환하게 밝혔다.

그와 척척 맞는 연기 호흡을 펼친 권나라는 천연덕스러운 면모에 카리스마까지 지닌 '급이 다른' 홍다인 캐릭터를 찰떡 소화하며 몰입도를 배가했다. 그녀는 안내상과의 능청스러운 케미를 보여주며 색다른 재미를 기대하게 만들기도.

정감 가득한 몸종 박춘삼 역에 완벽히 녹아든 이이경은 유쾌한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현장에 웃음꽃을 피웠다. 또한 이태환은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모든 배우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 분위기 속에서 잔망스러운 매력을 발산, 차진 호흡을 주고받아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처럼 '암행어사'는 배우들의 생동감 가득한 연기와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로 기분 좋은 시작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파고들 준비를 마쳤다.

진중함과 코믹을 넘나들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는 오는 12월 21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조여정과 고준의 아찔한 '킬링 케미'로 기대를 모으는 '바람피면 죽는다'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황금빛 내 인생' 등 연출력을 뽐낸 김형석 PD와 지상파 첫 시즌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도 김영대-연우-송옥숙-정상훈-이시언-김예원-홍수현-오민석 등 화려한 연기자 군단이 캐스팅돼 2020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힌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가 투자에 참여했으며, 본 방송과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웨이브 독점으로 VOD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2월 2일 수요일 첫 방송되는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범죄 소설가 아내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쓴 이혼 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로, 죄책감을 안고 나쁜 짓을 하는 어른들에 대한 파격적이고 강렬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