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타이고 솔루션, 전 세계 일일 태양광 발전량 1GWh를 최적화하고 추적 관찰

7대주에 설치된 태양광 단지, 주거지용, 상업용, 전력 업체용 사이트 등 다양

 

(반려동물뉴스(CABN)) 타이고 에너지의 모듈 레벨 전력 전자 제품군이 추적 관찰한 결과 이번 여름 일일 태양광 발전량이 주요 이정표를 넘어서 1GWh이상 되었다.

이 제품군에는 7대주에 설치된 한자리 수 킬로와트의 주거지 용 규모에서 다중 메가와트의 전력업체 규모에 이르는 다양한 태양광 시설의 사이트에 있는 수만 개의 통신 시스템이 포함된다.

즈비 알론 타이고 에너지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이것은 우리 팀과 사실상 전 세계에 있는 뛰어난 파트너 네트워크가 다년간 열심히 노력한 결과로서 커다란 성과'라고 말했다.

일일 발전량은 시장에 나와 있는 것 중 가장 과립형으로 된 데이터를 볼 수 있게 하는 타이고의 클라우드 추적 관찰 플랫폼을 사용해 추적했다. 타이고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최종 고객과 시설 파트너들은 높은 수준의 핵심 사이트 측정치에서부터 각 태양광 모듈의 전기적 특성에 이르기 까지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타이고 제품은 고객의 가시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사용해 이슈를 확인하고 그 위치를 정확히 찾아내 고객에게 알림으로써 시스템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운영 및 유지 관리 비용을 낮춘다.

맥심 마코타 타이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은 '우리는 우리의 하드웨어이건 고객의 시스템이건 가리지 않고 성능 위주로 일한다'며 '타이고 클라우드에 새로 추가되는 각 사이트는 설치된 단지에서 얻은 지식에 힘입어 다른 시스템은 물론 향후 자체의 성능이 향상된다'고 말했다.

타이고의 TS4계열 MLPE를 태양광 모듈에 연결하면 태양광 시스템의 전력 출력을 최적화하고 유지 관리 비용을 낮추도록 비할 데 없이 잘 추적 관찰하며 단전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자산을 보호해 안전을 유지하는 등 태양광 시스템에게 더욱 유익하다.

타이고의 추적 관찰 시스템에 사용되는 모듈 차원의 데이터는 고객이 시설을 더 잘 평가하고 진단하며 운영 및 유지관리 활동을 더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데이터를 추적 관찰하면 타이고의 고객이 성과를 향상시키고 잠재적 안전성 이슈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게 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