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BLE, 국가대표 노하우를 담은 이용대의 배드민턴 온라인 클래스 오픈

(반려동물뉴스(CABN))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ViBLE’을 운영하는 스튜디오 바이블은 금메달리스트이자 세계 랭킹 1위를 지켰던 이용대 선수의 배드민턴 클래스를 지난 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ViBLE ‘이용대의 배드민턴 클래스’는 20여 년 동안 배드민턴 선수로 활약해온 이용대가 직접 겪은 경험을 담았다. 대한민국 최연소 배드민턴 국가대표로 발탁된 이후, 주요 세계 대회에서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세계 정상의 자리까지 오를 수 있었던 전략을 공개한다.

클래스 구성은 내게 딱 맞는 라켓을 고르는 방법, 타구 기본 원칙, 서비스&서비스 리시브, 스매시, 헌볼 훈련, 전위 플레이, 복식 전략&파트너십, 수비 방법을 포함한 총 19개의 챕터로 이뤄졌다.

신규 오픈된 ‘이용대의 배드민턴 클래스’는 ViBLE 멤버십 구매 후 PC와 전용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멤버십은 하나의 클래스를 결제일로부터 평생 수강할 수 있는 Single Class와 1년간 모든 ViBLE 클래스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All Access를 이용할 수 있다.

스튜디오 바이블 정상훈 마케팅 팀장은 “아마추어에서 프로의 실력으로 거듭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배드민턴 클래스”라며 “빠르게 실력을 높이고 싶다면 금메달리스트의 실전 노하우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