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멍키 킹 토큰, 8월 8일 오후 8시 월드 프리미어 위해 BIJIEEX서 출시

(반려동물뉴스(CABN)) 멍키 레전드는 자사의 암호화폐 멍키 킹 토큰이 2020년 8월 8일 오후 8시에 BIJIEEX 거래소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제 전 세계 사용자는 MKT/USDT를 입금 및 출금할 수 있다. BIJIEEX 거래소와 멍키 레전드는 소셜 트래픽, 온라인 활동, 미디어 발표 등에 협력하며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멍키 레전드의 디지털 자산 인증서는 멍키 킹 토큰이다. 총 발행량은 18억으로 일정하며, 추가 발행이 없다.

고객은 MKT로 비즈니스 체인 플랫폼의 응용 프로그램 발급 수수료, 광고 수수료, 프로모션 수수료, 서비스 수수료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 및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MKT 패스의 가치는 비즈니스 체인 플랫폼에 연결된 판매자의 수와 거래량에 따라 증가한다. 사업주들은 다양한 플랫폼 수수료를 지불하고 할인 혜택을 누리기 위해 MKT를 구매하기를 희망할 것이다. 이는 MKT 패스의 고유 가치가 증가하는 데 필수적인 속성이다. 가맹점은 MKT 패스 소지자를 유치하기 위해 제품을 판매할 수 있으며, 플랫폼은 MKT 가격을 법적 통화 가격에 비해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MKT는 다중 개방 및 상생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으며 한국, 베트남, 일본,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및 중국 등 동남아시아에 산업을 설립하고 글로벌 산업 체인을 구축하고 있다.

당사는 멍키 킹 코인 프로젝트의 생태 개발에 대해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Telegram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을 환영한다.

BIJIEEX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글로벌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자산 교환 플랫폼이다. BIJIEEX는 플랫폼의 장점을 활용해 블록체인 산업의 응용 프로그램 가속화와 디지털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