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용품

아르르, 딱펫과 손잡고 B2B 시장 공략한다.

아르르 전 제품 할인. 최대 45%

 

반려동물뉴스(CABN) 반려동물 용품 B2B 주문 관리 플랫폼 '딱펫'을 운영하고 있는 팀삼층(이하 딱펫)이 8월 ‘딱한달’ 프로모션으로 반려동물 B2B 시장 공략에 나선다.  딱펫은 19년 1월부터 온, 오프라인 수요처를 위해 ‘딱한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딱한달’은 한 달 동안 플랫폼 내 입점된 제조 및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유례없는 할인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행사 상품의 샘플과 해당 내용을 수요처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제품을 직접 배송한다. 

 

‘딱한달’의 구매율은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월평균 223%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오는 8월에도 ‘딱한달’ 기획전이 예정된 만큼 양질의 B2B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과를 도모할 계획이다.

 

딱펫은 국내 외 반려동물 B2B 용품 시장에서 제조 및 공급자와 수요처를 직거래로 연결하고 전사적인 주문관리 영역을 디지털화 시키는 유일한 펫 테크 스타트업이다.


‘반려동물 제품 유통이 필요한 순간 유통이 시작되는 곳’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B2B 고객사 약 3천곳이 이용하고 있으며, 컨택트 분야와 언택트 분야의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기술협의를 통해 솔루션이 필요한 기업에게는 API연동도 지원하여 빠른 서비스 운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하나의 툴로서 자리잡아가고 있다.

 

 딱펫의 김예지 MD는 “딱펫은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시장에서 두루 인기있는 상품들을 차별성 있게 공급할 예정이다. 딱펫은 다양한 수요자들이 찾는 매력적인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딱펫과 함께 반려동물 시장에서 성장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