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케이헬스케어, 식물성 식이유황 ‘키키 프리미엄 MSM 100캡슐’ 출시

영국 유기농 전문회사인 키키헬스사와 손잡고 고품질의 식이유황 MSM 출시

(반려동물뉴스(CABN)) 영국 건강기능식품 회사 유케이헬스케어는 영국의 유기농 전문회사 키키헬스사와 제휴를 맺고 건강식품인 식이유황 ‘MSM’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SM은 체내에 존재하는 콜라겐과 연골 형성에 필요한 요소로,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감소하는 특징이 있다. 이 황의 결핍이 누적되면 관절 등의 신체 조직의 이상을 유발하게 된다.

음식물을 통해 섭취가 가능하나, MSM은 식품의약품안정처 기준 황의 1일 섭취 권장량 1500mg 이상이지만, 일반인 기준 황 1일 평균 섭취량 50mg 미만으로 약 1450mg 정도의 유황이 절대적으로 부족해 추가 섭취가 필요하다.

식약처에서는 MSM을 식이유황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원료로 지정했다. 또한 2006년 ‘무릎 관절염에 대한 MSM의 효과’를 주제로 발표된 논문에서는 MSM을 섭취한 환자군의 관절염 증상지수가 낮아져 통증이 줄고, 관절의 불편했던 부분도 완화된 결과가 보고되기도 했다.

이 밖에도 MSM은 강력한 항염증 효과와 손상된 근육 회복, 알레르기 증상 완화 등에도 도움이 된다. 최신 연구 결과에서는 암세포 성장을 억제한다는 사실도 밝혀져 더욱 관심이 높아졌다.

MSM 제품 구매 시에는 MSM 외의 재료가 섞여 있는 것보다는 불순물 함량이 적고 순도가 높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 FDA 승인을 받은 원료로 안전이 보장된 제품인지, 제조과정 중 중금속 등 불순물을 최소화하는 증류 추출 제조 공정이 적용됐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이번 출시된 ‘키키 프리미엄 MSM 100캡슐’은 순도가 높은 MSM으로써 ‘옵티엠에스엠’을 원료로 사용한 MSM 100%가 함유된 캡슐형 제품이다.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를 첨가되지 않은 순도 99.9%의 고품질 MSM으로 4단계 증류 과정을 거친다. 또한 세계 관절 시장의 70%를 점유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유케이헬스케어는 신제품 출시 이벤트로 ‘키키 프리미엄 MSM 100캡슐’ 제품과 기존 ‘키키 프리미엄 MSM파우더’ 제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