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팩, 업소용 진공포장기 신제품 ‘터치스크린 컨트롤러’ 출시

팬데믹 이슈에 맞서는 업계 최상의 신제품 선보여

(반려동물뉴스(CABN)) 진공포장기 전문 제작 업체 가온팩이 터치스크린 컨트롤러 기능이 적용된 진공포장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 식품 배달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진공포장기 수요가 늘고 있다. 더불어 여름철에는 식품이 쉽게 상하므로 이를 방지하기 위해 진공포장기 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진공포장기 사용은 필수불가결한 사항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품질이 높은 진공포장기를 사용하는 것이다.

2020 가온팩 신제품 라인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지 않아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작동법을 단순화한 제품이다. 또한 제품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수명이 긴 전자식 포인터 모터를 사용했으며 오일 교환 시 편의성을 높인 ‘원터치 오픈 방식’으로 리뉴얼됐다. 과전류 차단 기능은 안전은 물론 비용 절감의 효과도 낼 수 있어 경제적 측면에서도 뛰어난 제품이다.

진공포장기를 사용하면 진공 불량이 발생하는 일이 자주 있지만 가온팩은 이를 방지하기 위해 서서히 압축시켜 진공 상품의 날카로운 부분에 구멍이 생기지 않도록 솔레노이드 밸브를 추가 장착해 불량 발생률을 크게 낮췄다.

가온팩이 선보이는 신제품 라인은 기존 출시된 타사 제품들에 비해 흡입 호스가 굵어 진공 능력을 향상시켰으며 포장 기계의 핵심인 진공 펌프에 열전도율이 높은 구리 파이프를 오일 냉각 장치에 적용해 진공도를 높였다. 업계 최상급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인 가온팩은 자체 기술을 토대로 직접 제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격 거품을 없애고 신제품이라도 타사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기계를 선보이고 있다.

가온팩은 신제품은 출시와 동시에 요식업계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호평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가온팩은 진공포장기는 음식 관련 분야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은 물론, 간편조리·냉동식품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품목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다며 다양한 포장 기법으로 식품 신선도를 강화하고 보관,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가온팩 진공포장기가 관련 시장 성장을 선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가온팩 공식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기면 신제품 정보는 물론 포장량, 매장 규모 등에 따라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창업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가온팩은 진공포장기는 프랜차이즈 창업의 필수품이며 성공 창업을 위한 전초 단계이므로 반드시 구매해야 하며 구매 시에는 제품 품질과 소모품 및 기타 부품 공급이 원활한지 등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한 비교 과정에 있어 가온팩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2020 가온팩 신제품들은 2020년 7월 27일(월)부터 7월 30일(목)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KOREA PACK 2020-국제포장기자재전 박람회(B3 116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