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테이X조환지,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출연!

(반려동물뉴스(CABN))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이하 ‘루드윅’)의 테이와 조환지가 오늘(9일)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 출연한다.

오늘 (9일) 오후 4시 30분 배우 테이와 조환지가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 출연해 뮤지컬 ‘루드윅’의 캐릭터 소개와 작품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서는 테이와 조환지가 뮤지컬 ‘루드윅’의 넘버를 라이브로 선보일 것으로 예고됐다. 배우 테이와 조환지는 베토벤의 ‘에그먼트 서곡’을 차용하여 만든 극 중 넘버 ‘운명’을 함께 부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자아낸다.

뮤지컬 ‘루드윅’은 음악의 성인이라고 불리는 최고의 음악가 베토벤과 그의 조카 사이의 실화를 모티브로 삼아, 군인을 꿈꾸는 카를과 그를 자신의 뒤를 이을 음악가로 키우려는 루드윅의 갈등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테이는 뮤지컬 ‘루드윅’에서 천재 음악가 베토벤을 연기할 예정이다.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등 대형 작품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뮤지컬 배우로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한 테이는 음악을 넘어 세상을 바꾸고 싶었던 음악의 거장 ‘루드윅’ 역을 맡아 열연할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팬텀싱어 3’에서 ‘레베카’를 열창해 최고의 1분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뮤지컬 배우 조환지는 ‘청년’ 역으로 출연한다.

​뮤지컬 ‘루드윅’에서 조환지는 작곡가로서 빛나는 명성을 누리고 있던 가운데 청력을 잃고 절망에 빠진 청년 시절의 베토벤과, 베토벤의 조카 카를을 맡아 1인 2역을 연기할 예정이다.

뮤지컬 ‘루드윅’의 테이와 조환지가 직접 전하는 작품 이야기와 라이브 가창은 오늘(9일) 오후 4시 30분 MBC FM4U(91.9MHz)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테이와 조환지가 출연하는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는 오는 6월 30일부터 TOM 1관에서 공연된다.

참고자료

  • N202006091119391.40 /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테이X조환지,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출연!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