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보부, 쟁글과 파트너십 체결… 공시 서비스 연동

(반려동물뉴스(CABN))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보부가 가상자산 정보공시 플랫폼 쟁글과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보부 거래소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제공사로서 현재 암호화폐 거래와 선물거래, 투자 자문 서비스 등 포함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중국, 한국, 베트남, 일본, 러시아, 터키 등 7개 국가에서 운영 중이다.

한편 현재 보부는 플랫폼 토큰 BOBT의 채굴을 진행 중이다. 7월 4일까지 거래소에서 발생하는 현물 수수료가 모두 BOBT로 페이백 되며 BOBT는 채굴이 종료되는 시점 즉시 마켓에 상장되고 주 단위 바이백을 실시한다. BOBT의 마켓 상장 후 바이백 채널이 추가로 개설되며 바이백 가격은 1.2달러부터 시작해 매주 소폭 인상된다.

쟁글은 글로벌 가상자산 공시 플랫폼으로 가상자산 업계 내 다양한 정보를 분석해 제공하기도 한다. 현재 국내외 주요 가상자산 60개 이상 거래소 및 펀드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쟁글 플랫폼에서 700개 이상 프로젝트의 정보를 볼 수 있다. 파트너 거래소들에는 프로젝트에 대한 실사 보고서를 공급하고 최신 공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쟁글 티커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보부는 쟁글 팀과 파트너십을 맺음에 따라 양사 간 협력해 투자자들에게 투명하고 신뢰 가능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