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 종합비타민 헬스팩 3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대상 수상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 헬스팩으로 ‘건강기능식품 대상’ 비타민 부문 수상 쾌거

(반려동물뉴스(CABN))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가 ‘2020 건강기능식품 대상’ 비타민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2020 건강기능식품 대상’은 건강기능식품의 품질·안정성·신뢰성을 철저히 검증해 우수 건강기능식품을 선정·시상하며,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중앙일보헬스미디어가 주관, JTBC·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유사나는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헬스팩’으로 3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대상에 선정돼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이미지를 공고히 했다. 헬스팩은 유사나의 최신 영양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된 제품으로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휴대가 간편한 포켓형 종합비타민으로 30가지 이상의 영양소를 한 포에 섭취할 수 있으며, 바쁜 현대인들이 일상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영양 성분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챙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헬스팩은 안티-도핑 테스트 프로그램 인증 획득과 NSF 인터내셔널 스포츠 제품 인증을 획득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이번 수상에서 품질·안정성·신뢰성을 재입증했다. 특히 헬스팩은 국가대표급 스포츠 선수들에게 신뢰도 높은 제품으로 손꼽힌다. 국내의 경우 한화이글스 프로야구 구단, KBL 프로농구 연맹 등 다양한 종목의 프로 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하며, 해당 제품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건강기능식품 대상 3년 연속 수상은 헬스팩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확실히 입증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뉴트리션 제품을 선보일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