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노드슨EFD, ‘지구의 날’ 맞아 지속 가능한 자원을 활용한 Optimum ECO 디스펜싱 제품군 발표

새로운 친환경 일회용 액체 디스펜싱 제품군, 재생 가능한 자원에서 추출한 폴리에틸렌으로 탄소 배출 저감

(반려동물뉴스(CABN)) 노드슨 계열사로 세계 정밀 액체 디스펜싱 시스템 제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노드슨EFD가 ‘지구의 날’을 맞아 지속 가능한 자원을 활용한 디스펜싱 제품군의 신규 라인을 발표했다.

‘Optimum® ECO’로 명명된 새 제품군에는 시린지 배럴, 피스톤, 캡, 팁 캡 등이 포함돼 있다.

노드슨EFD의 시장 선도적인 Optimum ECO 디스펜싱 제품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바이오 기반 폴리에틸렌 수지를 최대 96%까지 사용해 만들어졌다. 이들 제품은 다른 Optimum 구성품과 완벽한 품질과 성능 면에서 어깨를 나란히 한다. 반복적인 액체 디스펜싱이 가능하고 폐기물을 줄이는 Optimum ECO 제품군은 생산 시 Optimum과 같은 동일한 엄격한 제조 품질 표준이 적용된다.

마크 오셔 노드슨EFD 디스펜싱 컴포넌트 글로벌 제품라인 매니저는 “Optimum ECO 출시와 함께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인다는 목표를 추구하고 있다”며 “기존 방식으로 생산된 일회용 소모품을 품질이나 성능 훼손 없이 대체할 수 있는 대안을 업계에서 가장 먼저 제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새로 선보인 Optimum ECO 디스펜싱 구성품에는 3cc, 5cc, 10cc, 30cc, 55cc 크기의 시린지 배럴과 피스톤이 포함돼 있다. 이들 구성품은 여러 산업 분야에서 광범위한 제품을 제조하는 정밀 액체 디스펜싱 응용 제품에 사용된다. 신규 라인에는 시린지 배럴 엔드 캡과 팁 캡도 포함돼 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노드슨EFD 웹사이트나 링크드인 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