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 립 마그넷 S/S 컬러 추가 출시

봄 감성 그대로 입술에 담은 코랄 베이스의 2가지 컬러 추가로 총 7종 라인업

(반려동물뉴스(CABN)) 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는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은 바르는 순간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립 마그넷 컬러 2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투에이엔은 감각적이고 비비드한 컬러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립 마그넷이 S/S시즌에 부담 없이 데일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코랄 베이스의 6호 샌드 베일과 7호 멜로우 코랄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립 마그넷 6호 샌드베일은 뉴트럴톤의 코랄 베이지 컬러로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7호 멜로우 코랄은 풍부한 레드와 부드러운 브라운이 가미된 코랄 컬러가 우아한 무드를 연출해 준다.

투에이엔의 립 마그넷은 한 번의 터치로도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어 생동감 있고 강렬한 인상을 선사하며 크리미한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부드럽고 뭉침 없이 입술에 고르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오일 성분의 세미 솔리드 겔을 함유해 촉촉한 입술 유지에 도움을 준다. 입술 안쪽에 소량 발라 블러링하여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하거나 빈틈없는 세심한 터치로 깊은 컬러의 풀립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립 마그넷 7종’은 투에이엔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 면세점, Hmall 등 제휴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