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미운우리새끼, 김민준, 상남자X엉뚱 매력으로 반전 선사

(반려동물뉴스(CABN)) ‘미운 우리 새끼’에 배우 김민준이 출연해 상남자와 엉뚱 매력을 넘나드는 반전 입담을 선보였다.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와 결혼해 큰 화제를 모은 3개월 차 새신랑 김민준이 녹화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야생마 느낌이었는데, 깔끔해졌다!” 라며 MC와 母벤져스에게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김민준도 이에 보답하듯 아내와 풀 러브 스토리를 솔직하게 밝혀 녹화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김민준은 무심한 듯 잘 챙겨주는 처남 지드래곤의 츤데레美에 폭풍 감동을 받았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지만 깨가 쏟아지는 새신랑인 줄만 알았던 김민준은 지드래곤과 첫 만남에서 격한 후회(?)를 할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심지어, 처갓집에 처음 인사드리러 간 날 “제대로 피(?) 봤다!”라고 말해 대체 무슨 일이었을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한편, 김민준의 사소한 말 한마디 때문에 ‘미우새’ 녹화장에서는 역대급 설전이 벌어지고 말았다. MC들이 ”왜 이렇게 일을 크게 만들어요~“ 라며 한탄해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

빅잼 폭발하는 김민준 토크 현장은 지난 12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