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우아한 모녀" 차예련, “대선배님 최명길과 짧은 시간에 가까워졌다”

차예련 “미스테릭한 ‘우아한 모녀’에 매료됐다”(일문일답)
‘우아한 모녀’ 차예련, 복수의 화신이 되기 위한 노력

(반려동물뉴스(CABN)) ‘우아한 모녀’ 차예련이 대선배 최명길과의 호흡을 언급했다.

11월 4일 월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그린 멜로드라마다. 최명길(캐리정 역), 차예련(한유진 역) 두 매혹적인 배우가 모녀로 만나 어떤 파격적인 복수극을 탄생시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우아한 모녀’를 통해 복수의 화신으로 거듭날 주연 배우 차예련에게 직접 물어봤다. 왜 ‘우아한 모녀’ 출연을 결심하게 됐는지, 대선배 최명길과의 연기 호흡은 어떤지 등. 차예련의 답변을 듣고 나면 ‘우아한 모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더욱 치솟을 것이다.

● “’우아한 모녀’의 미스테릭한 분위기에 매료”
차예련이 극중 연기할 한유진은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 모든 면에서 완벽한 것은 물론 처절한 복수와 아찔한 사랑을 넘나들어야 하는 어려운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그럼에도 차예련은 ‘우아한 모녀’ 출연을 결심했다. 차예련은 “시나리오를 받고 느낌이 좋았다. 작품에서 풍기는 미스테릭한 분위기와 입체적인 캐릭터에 매료되어 출연을 결심했다. 작품 안에서 역할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저 역시 기대되고 설렌다”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 “누구보다 여린 여자 한유진”
차예련은 자신이 맡은 한유진에 대해 “한유진은 평생 나 자신이 아닌, 오로지 엄마의 복수를 위해 살아왔다. 겉으로는 자존심도 강하고 완벽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외로움으로 가득한, 누구보다 여린 여자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기하면서 유진이가 느끼는 감정들을 최대한 디테일하게 흡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과거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인물이 느꼈을 복합적인 감정에 대해 많이 생각하면서 촬영하고 있다”며 어떤 마음가짐으로 연기하고 있는지 덧붙였다.

● “대선배님 최명길, 짧은 시간 안에 가까워졌다”
‘우아한 모녀’를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 그 중심에 모녀로 만난 두 배우 최명길과 차예련이 있다. 한 사람씩 봐도 매혹적인 두 배우가 모녀로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이목이 집중되는 것. 실제 두 배우는 현장에서도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며 촬영장을 이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 차예련은 “아직 촬영 초반이긴 하지만, 현장에서 조언도 많이 해주시고 편안하게 대해 주셔서 짧은 시간 안에 (최명길) 선배님과 가까워진 느낌이다. 이러한 긍정적인 기운 덕분에 작품에서도 좋은 호흡을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11월 4일 월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