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GSMA, CTIA와 협력하여 2019 MWC로스앤젤레스 개최… 업계 주요 목적지로서의 입지 강화

확장 추세에 있는 모바일 생태계 전세계 지도급 인사들이 모여 지능형 연결성의 5G 시대 열어

(반려동물뉴스(CABN)) GSMA가 CTIA와 협력하여 10월 22~24일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 2019 MWC로스앤젤레스의 주요 사항을 지난 25일 발표했다.

참석자는 2000명에 가까운 최고경영자들을 포함해 60%이상이 고위 경영인으로서 이들은 한 자리에 모여 글로벌 사회가 ‘지능형 연결성’시대로 진입했음을 알렸다.

MWC19 로스앤젤레스는 ‘지능형 연결성’ 주제 아래 5G를 통해 가능해진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및 빅데이터의 융합을 공개했다. 또 MWC행사에서는 모바일 업계가 특히 위민4테크 프로그램을 통해 양성 문제를 포괄하고, 배기가스 제로를 달성하겠다는 업계의 약속에 뒤 이은 기후행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통합적이고 양질의 교육을 추진하는 유스 모바일 페스티벌을 통해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를 달성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존 호프먼 GSMA 최고경영자는 “MWC로스앤젤레스의 정체성이 이 지역의 주요 행사로 형성되는 것을 보니 매우 기쁘다”며 “올해의 주제는 5G 의 주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우리는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을 더 좋은 미래와 연결시킬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여는 중대한 단계에 와 있다”고 말했다.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약 2만2000명이 참가해 3일 동안 모바일 산업을 형성하는 핵심 추세를 창안, 토의, 협의했으며 225개 이상의 미디어와 업계 분석가들을 포함한 보다 넓은 생태계가 행사에서 나온 다수의 진전사항을 보도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