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desan Capital Investments, 한국에서 금융 세미나 개최

(반려동물뉴스(CABN)) Jadesan Capital Investments가 주최한 금융 세미나가 지난 10월 4일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약 200여명의 투자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세미나에는 Jadesan Capital Investments의 CEO 애덤 슬립스톤과 JCI 아시아태평양 수석외환자문위원인 다토 지미 웡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세미나가 진행되는 동안 슬립스톤은 아시아 금융 및 경제에 관해 연설했으며 다토 지미 웡은 참석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변했다.

슬립스톤은 “글로벌 GDP에 있어 신흥시장이 기여하는 바와 기관투자자들이 실제로 어디에 투자하는지 사이에는 엄청난 단절이 있다”며 “많은 투자자들은 신흥시장인 아시아 시장에 투자하고 싶어 하지만 이는 쉽지 않다”고 말했다.

다토 지미 웡은 “잃을지도 모르는 돈을 투자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도박”이라며 그가 소속된 JF Lennon 금융과학 연구소는 전 세계 6000여개의 금융 교육기관 중 유일하게 ISO 9001을 획득한 기관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서울과 부산에 Jadesan Capital Investments의 공식 배급 사무실을 여는 일에 힘쓴 사람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는 시상식도 진행되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