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Global SDG Awards, 2019 유엔 기후 변화 회의에 앞서 제2회 경쟁대회 시작

(반려동물뉴스(CABN)) Global SDG Awards는 뉴욕에서 열리는 유엔 기후변화 정상회의에 앞서 시작하는 제2회 경쟁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어워드는 지속가능개발목표로 알려진 ‘유엔 2030 어젠다’에 영예롭고 두드러지게 공헌한 민간 기업에 수상 된다.

Global SDG Awards는 기업 및 조직에 17개 수상 부문의 선도 기업인들과 직접 맞서 경쟁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세계 모든 기업은 인터넷 상에서 열 두개 언어로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할 수 있다. 지원 가능한 언어는 아랍어, 네덜란드어, 영어, 불어, 독일어, 힌디어, 이탈리아어, 한국어, 중국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이다.

각 부문에 해당하는 지원서는 Global SDG Awards의 웹사이트에서 작성할 수 있고, 4만명이 넘는 팔로워가 활동하는 SNS와 파트너 언론 매체를 통해 이번 행사를 널리 알리고 있다. 2019년 대회 우승팀은 ‘B Corporation’ 인증을 받은 Rinanna Nautral Designs가 친환경 방식으로 맞춤 제작한 트로피를 받는다.

Global SDG Awards의 동종업계 간의 평가 방법은 SDG 성과지표와 재무제표, 프로그램 확장방안, 주주의 영향력 사례 등 정성평가와 정량평가를 모두 포괄한다. 또한 전 세계 18개국의 지속가능한 리더십 관점을 대표하는 전문가 80명으로 구성된 패널이 심사위원을 맡아 평가한다.

2019 Global SDG Awards 신청서 제출은 2019년 12월 6일 정오(미국 동부시간)까지다. 10월 4일 이전에 제출하면 100달러 할인이 제공되며, 신청서 제출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