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엑슨모빌, 배터리 전기 자동차용 모빌 EV 제품 출시

신제품, 배터리 전기 자동차의 성능 향상시켜
모빌 EV 제품, 배터리 전기 자동차 충전 간격과 부품 수명 연장하고 보다 안전한 작동 촉진
제품 출시로 고객의 진화하는 이동성 욕구를 충족시키는 엑슨모빌과 OEM 업체 간의 긴밀한 협업 강조

(반려동물뉴스(CABN)) 엑슨모빌이 배터리 전기 자동차의 진화하는 구동계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유체와 윤활유 일체를 선보이는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모빌 EV™ 제품을 전세계에 선보인다고 지난 12일 발표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배터리 전기 및 연료 전지 자동차를 모두 합하면 2040년까지 세계 경량 차량군의 20%가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엑슨모빌 완제품 윤활유 부문 부사장인 러스 그린은 “이동수단이 바뀌고 있고 전기자동차가 이런 제품 믹스의 상당부분을 차지해가고 있다”며 “고객과 OEM업체들은 전기자동차의 거리 및 안전 성능을 최적화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엑슨모빌은 이 분야에서 이익을 제공할 수 있는 독자적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단지 우리가 거듭 발전하고 있는 고객의 요구를 뒷받침하기 위해 개발하게 될 제품과 서비스 솔루션의 시작에 불과하다”고 덧붙였다.

제조업체와 운전자 모두가 필요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이동성을 뒷받침하기 위해 설계된 모빌 EV 제품군은 충전 간격을 늘려 배터리 전기 자동차 여행에 도움을 주고 부품 수명을 연장하면서 보다 안전하게 작동되도록 지원하기 위해 세심하게 선별해 혼합된 분자들을 함유하고 있다. 배터리 전기자동차 애플리케이션 일체를 망라하는 모빌 EV 제품은 다음과 같이 다양한 사양을 갖추고 있다.

· 모빌 EV 섬, 열 관리 유체 시리즈, 배터리, 전기 모터 및 파워 일렉트로닉스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으로 열을 제거하고 기기 수명을 늘리는데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짐.
· 모빌 EV 드라이브, 전기자동차 감속 기어박스에 사용되는 윤활유 시리즈, 기어와 베어링을 마모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설계되어 더 길어진 서비스 수명 보장.
· 모빌 EV 쿨 드라이브, 통합 전기 모터와 함께 전기자동차 감속 기어에 사용되는 유체 시리즈, 기어와 베어링에 기름을 치고 전기 모터와 파워 일렉트로닉스에 필요한 냉각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됨.
· 모빌 EV 그리스, 다양한 주행 여건에서 e-모터, 베어링 및 등속 조인트 등 전기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의 보호와 성능 및 신뢰도를 보장하는 제품

135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엑슨모빌은 유체 기술과 장비 관리 전문지식을 활용해 자동차 및 부품 제조업체들이 고객들에게 우수한 주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전기자동차를 개발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엑슨모빌이 처음으로 전자 모터스포츠에 출전하는 2019/2020 시즌 포뮬러 E 시리즈 자동차에 관한 협업이 이루어진 회사와 포르쉐 간 파트너십이 최근 연장된 데 이어진 것이다. 엑슨모빌은 모빌 브랜드의 고성능 전기 구동 장치 유체를 포르쉐에 공급하게 되는데 이는 전도성, 냉각 기능 및 자재 호환성 등 전기 자동차만의 전문적인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