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선생, 6월 7일 아이엘츠(IELTS) 스피킹 파트 2, 3 무료특강 진행

(반려동물뉴스(CABN)) 아이엘츠(IELTS) 단기 합격과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으로 1:1 개별멘토링 학습법을 지향하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 유학·이민을 위한 아이엘츠(IELTS) 전문 위드멘토 어학원이 오는 6월 7일 ‘원어민이 알려주는 스피킹 파트 2, 3’이라는 주제로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아이엘츠(IELTS) 스피킹 시험 중에서도 주어진 주제에 관해 2분까지 혼자 이야기해야 하고 논리적인 답변을 해야 해서 많은 응시생들이 까다롭게 여기는 스피킹 파트 2 및 파트 3에 집중하여 원어민의 입장에서 기대하는 답변의 방향성 및 주요 어휘, 표현, 주어진 준비시간 1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스토리텔링하는 방법 등 평상시 아이엘츠 수험생이라면 가장 힘들게 여기던 부분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목적으로 마련되었다.이번 특강은 위드멘토 어학원 본원 301호 강의실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위드멘토 어학원 원어민강사인 피터선생이 직접 진행한다.

피터선생은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대학원에서 동아시아 언어 및 문화 박사과정 중에 있고 한국,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등지역의 대학에서 ESL 담당 교수로 교편을 잡은 바 있는 실력 있는 원어민선생으로, 연구를 통한 이론적 지식을 여러 나라에서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을 지도하면서 체계화한 탁월한 교습법은 물론, 한국문화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한국학생에게 꼭 맞는 스피킹 수업을 제공하여 높은 수강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따라서 특강 참석자들에게는 무료특강이지만 시원하게 스피킹 파트 2, 3에 대한 안목을 넓히고 다양한 답변방법 및 접근법을 체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위드멘토 어학원은 이날 아이엘츠(IELTS) 특강 후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아이엘츠 교재를 전달하고, 당일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피터선생의 아이엘츠 스피킹 파트 2, 3 무료특강은 역삼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위드멘토 어학원에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선착순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