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딧, 고등 영어 단어 끝 ‘고단끝’ YES24 베스트셀러 1위 차지

(반려동물뉴스(CABN)) 신개념 도서 플랫폼 리딧은 리딧이 출간한 영단어 단끝 시리즈 중에서 고단끝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중·고등 참고서’ 부문에서 5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고단끝’ 교재는 시중에서 판매 중인 고등 영어 단어장 베스트셀러 8종에 있는 모든 단어와 최신 3개년의 수능 및 평가원 모의고사 기출 단어까지 전부 포함하고 있다.

이 교재는 시험 출제 빈도가 높은 순으로 단어를 배열하여 학생들이 수능과 내신시험의 가장 필수적인 단어들을 보다 더 먼저 학습 가능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든 단어마다 그림과 예문이 함께 수록돼있을 뿐만 아니라, 한글 발음까지 표기되어 많은 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리딧은 많은 학생들이 단어학습 애플리케이션인 ‘단끝’ 앱을 통하여 ‘고단끝’ 내 수록된 단어들을 더 수월하게 암기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라고 밝혔다.

단끝 앱은 혼자 공부하기 어려웠던 단어를 그림이 있는 아이스케치 기능과 2초 단위로 단어가 나왔다가 사라지는 아이블링크 기능을 제공한다. 그래서 6초 만에 단어를 외울 수 있게 함으로써 혼자서도 쉽고 빠르게 단어 공부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도서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딧 및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