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드래곤, MDKI와 기술 공급 및 서비스 운영 MOU 체결

(반려동물뉴스(CABN)) 오토드래곤은 STO Crypto Fund 회사인 MDKI.LCC와 기술 공급 및 서비스 운영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MDKI는 2008년에 설립된 국제 컨설팅 전문 회사로 본사는 몽골 울란바토르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몽골 내 정부사업은 물론 블록체인 기술과 금융 분야의 다양한 기업과 파트너쉽을 구축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MDKI가 크립토펀드 사업에 진출하면서 오토드래곤의 재정거래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받아 크립토 재정거래 펀드 출시를 할 예정이며 향후 몽골 국채 투자 펀드 등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고 판매할 계획이다.

오토드래곤은 자사의 재정거래 기술이 크립토 시장에서 인정 받는 계기라고 평가하고 비공개 엔터프라이즈봇을 기반으로 큰 수익이 날 수 있도록 개발 서포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펀드 운영금액의 일부는 아비토큰 매입 투자로 할당되고 펀드운영 기간 동안 보유함으로써 기존의 아비토큰 투자자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재정거래 기술을 통해 기존의 B2C 상품에서 벗어나 다양한 B2B 서비스로 시장을 확대하고 크립토 투자회사로의 비젼을 청사진으로 제시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